넥슨, ‘메이플스토리’ 신규직업 ‘괴도 팬텀’ 공개

뉴스 제공
넥슨
2011-12-29 10:04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괴도 팬텀’을 29일 선보인다.

귀족적이고 아름다운 외형을 지닌 신규직업 ‘괴도 팬텀’은 전용 무기 ‘케인’과 보조무기 ‘카드’를 이용해 전후방으로 이동하며, 화려한 연계 기술과 강력한 연속 공격을 퍼붓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다른 캐릭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스킬’과 훔친 스킬을 사용하는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 몬스터의 버프(능력치 상승효과)를 훔쳐 사용하는 ‘소울 스틸’ 등 ‘괴도’ 직업의 특징을 살린 이색적인 스킬을 사용하고, 70 레벨까지 육성하면 크리티컬 공격 확률을 올려주는 ‘링크 스킬’을 통해 동일한 계정 내 다른 캐릭터에 능력을 전수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퀘스트 추가 및 기존 퀘스트 개편을 실시하였으며 몬스터 파크 일부와 보스 콘텐츠인 ‘마왕 발록’ 개편 등 사냥터 및 지역 개편을 진행하고, 레벨업 가이드 기능을 추가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31일 에픽급 팬텀 모자 ‘레이븐 페르소나’, 캐릭터 슬롯 증가 쿠폰, 1 레벨업 및 경험치를 손쉽게 올릴 수 있는 파워 성장 비약, 저스티스 코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비롯하여 고급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년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1월 1일, 7일, 8일에 걸쳐 진행한다. 또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저스티스 코인’으로 처음 공개하는 ‘120제 메이플 무기’ 및 인기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저스티스 상점’을 선보이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도 오는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괴도 팬텀’은 ‘괴도’의 콘셉트을 살린 다양하고 독특한 스킬로 많은 유저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정영택 사원
02-2187-4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