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쌀가공식품협회, 28일부터 10일간 ‘쌀토리랑Day’ 개최

- 직장인 대상 아침대용식 ‘컵구운밥 나눠주기’

- 방문자들에게 주방용 장갑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 ‘황금쌀알을 찾아라’, ‘행운의 주걱을 찾아라’ 등 재미있는 게임도

2013-11-25 13:36
용인--(뉴스와이어)--한국쌀가공식품협회는 11월 28일 쌀토리랑Day를 개최한다. 내달 8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10일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2월 오픈한 쌀가공제품 상설 전시·판매· 홍보관인 ‘쌀토리랑’을 널리 알리고 쌀가공품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를 위해 협회는 이 기간 동안 쌀토리랑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매일 150명씩 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고급 주방용 장갑, 컵구운밥+컵쌀국수, 뽀로로 오곡 초코로핀+라이스붓세이다. 컵쌀국수와 컵구운밥은 직장인들이 아침 대용식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오곡초코로핀, 젊은 여성들에게 있기 많은 라이스붓세는 쌀토리랑의 주된 쌀가공식품이다.

특히 쌀가공 제품을 한 개 이상이라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황금쌀알을 찾아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협회는 직장인들이 간식시간에 건강에도 좋은 쌀로 만든 간식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간식을 쏩니다’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쌀토리랑 주변 직장인이 쌀토리랑을 방문하여 이벤트에 신청(명함으로 신청)하면 되고, 오후 3시 무렵 추첨을 통해 무료로 10여 가지의 쌀가공제품을 담은 간식 박스를 직접 사무실까지 배달해준다.

협회는 이에 앞서 27일부터 아침과 점심 게릴라 홍보를 진행한다. 서대문 인근과 정동길 주변에서 아침 일찍 출근하는 직장인 100명에게 ‘컵구운밥’을 나눠주고 점심시간 전, 후에는 쌀토리랑을 알리기 위한 ‘행운의 밥주걱을 찾아라’ 등 길거리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행운의 밥주걱을 찾아라’는 뽑기 형태의 게임으로 게임통에 들어있는 밥주걱을 잘 뽑으면 ‘컵구운밥+라이스붓세’, ‘구운밥’, ‘컵쌀국수’, ‘라이스붓세’를 증정한다.

한국쌀가공식품협회 개요
한국쌀가공식품협회는 쌀가공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1993년에 설립된 단체로서 가공 원료 수급 관리, 가공용 쌀 자율 유통지도, 쌀의 새로운 수요 개발, 쌀 가공품 소비 촉진 홍보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fa.or.kr

연락처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조상현 팀장
02-503-5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