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익스프레스 구미·김천점, 신형 사다리차 2대 구비

- 구미지역 이삿짐센터로서 유일…21층 이사 가능

2014-10-10 11:39
구미--(뉴스와이어)--삼성익스프레스 구미·김천점(대표 배성식)이 구미지역 이삿짐센터로서는 유일하게 21층까지 이사가 가능한 신형 사다리차 2대를 구매해 현장에 투입했다.

지난 9월 구비한 이 신형 사다리차 덕분에 고객들의 이삿짐을 더욱 안전하고 신속하게 옮길 수 있게 되었다.

삼성익스프레스 구미·김천점 배성식 대표는 “기존의 수작업 전문인력에 더해 최신 사다리차도 갖추게 돼 구미, 김천, 선산, 왜관, 상주 등 경북권의 포장이사를 원하는 기업체, 관공서, 사무실, 아파트, 원룸 고객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삼성익스프레스 구미·김천점은 구미지역 이사업체로는 드물게 관허업체(구미관허74호)로서, 최근 경제기획원 경북북부 사무실 포장이사, 김천 농산물 관리원 김천지점 사무실 이전 포장이사, 구미시청, 구미여중 도서관이전 포장이사, 구미농협지점의 포장이사 등 관공서의 포장이사에서 지역내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물건의 포장은 물론 가구 배치, 에어컨 설치, TV벽걸이 설치, 커튼 설치, 청소 및 정리 등을 원스톱으로 해결해 준다.

배성식 대표는 “관공서, 사무실부터 원룸이사 작은 짐까지 모든 종류의 포장이사가 가능하고 경북 이외의 전국이사도 가능하다”며 “고객의 편의와 행복을 위해 이사하기 좋은 날, 손 없는 날 등을 골라 주는 등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배성식 대표는 이사업체를 선택할 때에는 첫째 무료서비스 내용과 옵션이 무엇인지 계약서를 꼼꼼히 살펴볼 것, 둘째 관의 허가업체인지를 확인할 것, 특히 화물자동차 운송주선업허가증과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서 관허인지 확인할 것, 셋째 수고비나 식사비 등으로 추가비용을 요구하지는 않는지 확인할 것, 넷째 숙련되고 경험이 많은 정식직원을 쓰는지 여부를 확인할 것 등을 조언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익스프레스 구미점(054-455-2627), 김천점(054-433-2485)에 문의하면 된다.

삼성익스프레스 구미·김천점 소개
삼성익스프레스 구미·김천점은 구미관허 74호 이사업체로서 ,보증보험 가입업체, 고품격 포장 이삿짐 전문업체이다. 최신형 사다리차(2-21층 이사가능)와 수작업 전문인력을 보유하며 기업체, 관공서, 사무실, 아파트, 원룸 등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gumi2424

연락처

삼성익스프레스
대표이사
배성식
구미점:054-455-2627
김천점:054-433-2485

이 보도자료는 삼성익스프레스구미김천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