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 개장 100일 맞아 소비자 설문조사 실시

- 이케아 광명점 개장 100일을 앞두고 3월 18일 누적 방문객 수 2,200,000명 돌파

- 방문객들, 이케아 광명점의 가장 큰 매력으로 ‘합리적인 가격’ 꼽아

뉴스 제공
이케아
2015-03-19 08:28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 코리아가 이케아 광명점 개장 100일을 기념해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한 이케아 광명점은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홈퍼니싱 솔루션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케아 광명점은 개장 100일을 조금 앞둔 3월 18일 기준 누적 방문객 수 2,200,000명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이케아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가입자 수는 약 300,000명이다.

이케아는 방문객들이 더욱 즐겁고 편리한 매장 경험과 보다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총 500명의 이케아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는 응답자의 인구 통계 및 매장 경험에 대한 질문들로 진행됐다.

이케아 광명점의 가장 큰 매력은 합리적인 가격인 것으로 나타났다(본 문항은 중복응답). 응답자 중 45%는 이케아 제품의 가장 큰 장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꼽았으며, 그 다음으로 디자인(39%)을 꼽았다. 아울러, 응답자 중 88%는 이케아 제품의 가격이 적절하거나 저렴하게 책정됐다고 응답했다. 또한, 응답자 중 96%가 재방문 의사를 밝혔다. 반면, 응답자들은 아쉬운 점으로 높은 인기로 인한 상품의 매진과 과도한 인파를 들었다.

설문조사에 응한 이케아 광명점 방문객들의 주 연령대는 30대(41%)와 40대(35%)로 나타났으며, 응답자들의 대부분(89%)이 수도권에 거주한다고 밝혔다. 또한, 응답자의 절반 가량이 가정주부(47%)였으며, 그 다음으로는 직장인(35%)이 많았다. 성별은 여성(74%)이 남성(26%)보다 훨씬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실리아 요한슨 이케아 광명점장은 “한국의 소비자들이 이케아의 독특한 컨셉을 빠르게 습득함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이케아의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이케아는 고객들의 조언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나은 쇼핑 경험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케아 소개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으로, 집과 관련한 멋진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케아는 사업의 모든 단계에 걸쳐 사람과 환경을 배려하고 있으며, 아동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각종 사회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ikea.com 에서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ik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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