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두대를 하나로, 더블폰 케이스 나이스듀오 출시

- 배터리 걱정없는 휴대전화 더블폰 케이스 출시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5-04-14 08:20
서울--(뉴스와이어)--휴대전화 두대를 연결하여 동시에 휴대하고 다닐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가 나왔다.

주로 영업하는 사람이나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휴대전화를 두대씩 소지하고 다닌다. 이 상품은 두 대를 한번에 연결하여 휴대하고 다닐수 있도록 고안된 스마트폰 케이스이다.

스마트폰더블케이스라고 하는 나이스듀오 더블폰 케이스는 휴대전화가 두 대인 사람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을 많이 즐기는 사람에게도 아주 유용한 케이스로 사용될 것이다

좌측의 마스터 케이스와 우측의 슬레이브 케이스를 연결하고 슬래이브쪽은 보조배터리를 보관하여 함께 휴대하고 다닐수 있어 편리하다. 장기간 여행이나 산행 혹은 통화량이 많은 사람의 경우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나이스듀오케이스는 좌측의 마스터케이스에는 기존의 휴대폰을 보관하고 우측 슬래이브쪽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슬래이브 케이스쪽은 보조배터리는 물론 여성들의 기초 화장품 케이스나 남성들의 담배케이스나 재털이 케이스혹은 간단하게 소형으로 다양한 수납용소형케이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두 대를 연결하여 사용하다 휴일이나 주말에 한 대는 필요가 없을 경우 간단히 탈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쉽게 분리가 가능하다.

또 하나는 요즘은 신용카드를 스마트폰 케이스에 함께 보관 수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스마트폰케이스에 신용카드를 보관하여 사용하다 보면 수납지갑에서 신용카드가 빠져 분실하여 낭패를 볼수도 있다. 나이스듀오는 신용카드가 케이스에서 빠져나갈 수 없도록 밴드가 있어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한 일석삼조의 스마트폰 더블케이스이다,

나이스 듀오 더블폰 케이스는 전기종을 좌우 선택적용하여 탈부착하여 사용가능하다,

오토정보통신 소개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 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BMG (비엠지), SOREM (소렘), 소렘S (소렘에스) 등이다.

주식회사오토정보통신: http://www.010-4001-5688.biz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