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 소스’, ‘셰프의 파스타’로 변신

- 전문 셰프가 만든 파스타 느낌 강조하고 ‘VIPS’ 로고를 살린 패키지로 리뉴얼 진행

- 신제품 ‘갈릭 크림파스타 소스’ 출시, 빠르게 성장하는 크림 파스타 소스 시장 공략 강화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5-05-10 09:36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빕스 셰프의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든 파스타 소스라는 점을 강조해 <백설 파스타 소스> 전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최근 ‘스타 셰프’가 인기를 끄는 등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셰프의 레시피가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이번에 변경된 <백설 파스타 소스> 제품 패키지에는 전면에 ‘VIPS’ 로고가 배치됐고, 파스타를 만들고 있는 셰프의 이미지와 ‘오리지널 레시피(ORIGINAL RECIPE)’라는 문구를 넣어 가정에서도 제품을 활용해 전문 레스토랑 수준의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소스라는 특징을 강조했다. 실제로 <백설 파스타 소스> 제품에는 기획 단계부터 빕스의 총괄 셰프가 참여해 개발한 최적의 레시피가 반영됐다.

CJ제일제당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갈릭 크림 파스타 소스’를 새롭게 출시해 크림 파스타 소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상의 버즈 정보(빅데이터)를 토대로 ‘크림 파스타’와 연관된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 ‘치즈’가 가장 많다는 점을 반영해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의 제품명도 ‘백설 치즈 크림 파스타’로 변경했다. 파스타 소스 중에서도 매년 50% 이상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크림 소스 제품군을 집중 성장시키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주력 제품군의 이름도 자연산 치즈 함량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바꾸는 과감한 전략을 택했다.

CJ제일제당은 빕스와의 협업을 강조한 패키지 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빕스 샐러드바 2인 이용권과 백설 파스타 소스 5종과 파스타면이 함께 들어있는 ‘백설 파스타 소스 세트’ 등을 증정한다. 대형마트에서는 파스타 소스 시식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빕스 2인 방문시 1인은 샐러드바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백설 소스 마케팅 담당 이주은 부장은 “<백설 파스타 소스>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쿡방, 요리 트렌드에 가장 잘 부합하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하고, “이번 패키지 전면 리뉴얼을 통해 기존 국내외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맛품질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백설 파스타 소스>는 ‘토마토 소스’, ‘아라비아따 소스’, ‘크림토마토 소스’, ‘치즈 크림파스타 소스’, ‘갈릭 크림파스타 소스’ 등 총 5종으로 대형마트와 주요 빕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정다운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