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새롭게 리뉴얼한 쌀박물관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이벤트 진행

2015-07-27 15:42
  •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쌀박물관 홈페이지에서는 쌀박물관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쌀박물관 홈페이지에서는 쌀박물관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양--(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27일 --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박철수, 이하 농정원)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쌀박물관 사이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리뉴얼 오픈에 맞춰 쌀박물관 홈페이지(www.rice-museum.com)에서는 ‘쌀박물관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단장한 온라인 쌀박물관 사이트는 사용자들이 쌀에 대한 생산·가공·유통·소비 전 분야의 정보와 데이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리뉴얼되어 쌀 전문 사이트로 재탄생했다.

‘쌀박물관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는 포털 커뮤니티 및 오픈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 정보를 확산하고, 개인 SNS 채널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홈페이지를 알리고 활성화시키려는 목적을 갖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7일(월)부터 8월 2일(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채널에 공유한 후 쌀박물관 홈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CGV’ 주말 예매권(2인), ‘설빙’ 디지털 상품권(1만원권)과 ‘카페베네’ 콩떡와플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다.

박철수 원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한 쌀박물관 홈페이지를 알리고 쌀 정보를 전달하는 쌀박물관의 친숙한 이미지를 확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소개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은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AFFIS), 농업인재개발원(AHDI), 농촌정보문화센터(CRIC) 3개 기관이 통합하여 지난 2012년 5월 23일 출범했다. 농정원은 농식품 정보·교육·홍보 분야의 융·복합 업무뿐 아니라 통상정책, 국제협력에 관한 정보지원, 농수산물 지식 및 산업재산권 보호 업무를 추진하는 농식품분야 전문기관이다.

http://www.rice-museum.com

웹사이트: http://www.epis.or.kr

언론 연락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경영기획팀
김보영 대리
031-460-88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