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브라질리언 주짓수 챔피언십’ 서두원 참가 예정

뉴스 제공
스파이더
2016-02-23 11:12
서울--(뉴스와이어)--3월 5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되는 ‘스파이더 인비테이셔널 브라질리언 주짓수 챔피언십 대회’ 1회전에 한국 종합격투기 대표 스타 서두원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어서 화제다.

‘스파이더 인비테이셔널 브라질리언 주짓수 챔피언십 대회’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주최하는 대회이며 체중 76kg 이상과 이하 두 그룹으로 나눠 진행된다. 3월 5일에 열리는 1회전에 이어 가을에 2회전이 진행된다.

1회전을 통해 두 그룹의 4강 토너먼트 진출자를 확정하게 되며, 각 그룹의 4강 진출자가 가을 2회전을 통해 그룹별 우승자와 앱솔루트전 우승을 다투게 된다. 서두원 선수는 팀 스파이더의 일원으로 이번 대회 디렉팅뿐만 아니라 초청선수로 참여하여 주짓수 스페셜 시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 주관사인 스파이더를 통해 무료로 참관 신청(https://goo.gl/QzaOwk)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대회는 국내 주짓수 대회 사상 최고 상금이 걸려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챔피언십 대회에는 1회전 800만원과 2회전 1300만원 등 총상금 2100만원이 걸려 있다. 역대 최고의 상금이 걸려 있는 만큼 주짓수 선수들과 동호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주짓수 실력자들의 화려한 대결이 점쳐지고 있다.

대회 주관사인 스파이더는 주짓수 선수들과 동호인들 중 브라운, 퍼플, 블랙 벨트를 보유한 실력자들이 급수를 뛰어 넘어 실력을 겨루고 교류를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를 이끌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일정은 스파이더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pyderactivesports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대회는 글로벌브랜드그룹(GBG)을 통해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스포츠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주최하며, 팀 스파이더(TEAM SPYDER)가 주관한다.

SPYDER 주짓수 대회 참관 접수: http://goo.gl/QzaOwk
스파이더 코리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pyderactivesportskorea

웹사이트: http://spyder.co.kr

연락처

스파이더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과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