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3회 로또 1등 당첨자 ‘20대 취준생’

2016-03-14 08:4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2일 추첨한 나눔로또 693회 당첨결과 유일한 수동 1등 당첨자인 김우현(가명) 씨가 자신의 당첨 용지와 함께 짧은 후기를 남겨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한 로또 복권 정보 업체에 따르면 자사 회원인 김우현(가명) 씨에게 693회 1등 당첨 조합을 추천 조합으로 제공했으며 이를 김 씨가 그대로 수동 구매해 로또 1등에 당첨됐다고 밝혔다.

김 씨는 당첨 직후 진행한 해당 업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이라고 밝히며 “졸업을 앞두고 학자금 대출금과 불투명한 취업으로 고민 끝에 6개월 전부터 로또를 샀는데, 이번에 1등에 당첨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졸업생들이 체감으로 느끼는 취업난은 정말 심각한 수준인데, 학자금 대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급여가 차비와 식대 정도만 나오는 인턴 생활만 1년이상 하는 친구들도 부지기수”라며 “이 때문에 주변에 로또를 하는 친구들이 많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당첨 이후 계획에 대해서 묻는 질문에는 “로또 1등에 당첨됐다고 구직 활동을 그만둘 생각은 없다”라며 “전과 같이 이력서도 내고 면접도 다니면서 꼭 원하는 직장에 들어가고 싶다. 당첨금으로 학자금 대출을 갚고 나머지는 모두 저축할 생각이고 그러고 나면 이전과 같은 일상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의 사연에 네티즌은 ‘젊은 청년이 기특하다. 꼭 취업도 잘됐으면 좋겠다’, ‘로또 당첨의 행운으로 취업에도 좋은 성과 있기를 빌겠다’, ‘좋은데 들어가서 로또 당첨금보다 더 벌길 기도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김우현(가명) 씨의 1등 당첨 사연은 20대 SNS 사용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빠르게 퍼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뷰를 진행한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팀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