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 반려 동·식물을 위한 전용 포토상품몰 ‘반려몰’ 오픈

오픈 기념 구매 고객 전원 무료 영상 제작권 증정

축하 댓글 달기, 블로그 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6-05-04 11:37
파주--(뉴스와이어)--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이했다.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 동·식물은 가족 그 이상의 각별함을 가지며 특별한 추억을 함께한다. 이러한 마음을 담아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이 반려 동·식물 전용 포토 상품몰인 ‘반려몰’을 오픈하고 대대적인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탑북은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사진책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이다. 현재까지 스탑북에서 포토북을 만든 고객이 150만 명에 달하며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지난 8년간 꾸준하게 성장한 포토북 대표 브랜드이다.

반려몰에는 다양한 디자인 레이아웃에 사진만 넣으면 한 권의 책이 되는 반려 스토리북, 반려 화보북이 있다. 그 밖에도 사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포토 엽서,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 다이어리 및 포토 달력 등 실속을 더한 구성으로 반려몰을 준비했다.

신제품 반려스토리북은 일상 속에서 함께한 반려 동·식물과의 추억을 이야기와 함께 기록할 수 있는 한 권의 포토에세이북이며 반려화보북은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내지로 화보처럼 구성할 수 있는 포토북이다. 두 신제품 모두 강아지 전용, 고양이 전용 맞춤형 디자인 및 다양한 반려가족들을 위한 디자인, 레이아웃이 제공되어 사진만 넣으면 쉽게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스탑북은 함께한 매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고자 반려동물로 포토북, 캘린더 등 포토 상품을 만드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전용 상품에 대한 고객의 요청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반려 동·식물 전용 포토북, 포토 엽서, 포토 달력 등 맞춤형 상품들을 개발하여 전문 몰을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스탑북은 반려몰 오픈을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려 포토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8,000원 상당의 더데이즈 ‘포토북 영상 스토리 동영상’ 제작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22일까지 실시하는 반려몰 오픈 기념 ‘스크랩&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반려 화보북, 반려 스토리북, 포토엽서 제작권 및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블로그에서는 20일까지 반려몰을 소개하는 ‘빈칸 채우기 Quiz’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반려 동·식물 전용 포토 상품은 스탑북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되었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 했다. 다양한 지식이 재탄생되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독자를 통해 눈에서 눈으로, 입에서 입으로, 생각에서 생각으로 전해지는 살아 숨 쉬는 정보를 지향한다. 보다 가까운 학문, 보다 수준 높은 실용을 추구하고,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출판해 독자와 책을 한층 가깝게 한다. 2008년부터는 지식실용 브랜드인 이담북스를 새로이 출범해 알찬 실용지식을 독자에게 전달했으며, 변화를 꿰뚫는 혜안과 기획력으로 탄생한 치료학, 다문화 등의 시리즈는 앞서 가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학술과 교양, 실용 분야를 아우르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기존 상업출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어 학술분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종의 우수학술도서, 우수교양도서를 배출했다. 전문화된 인력과 고급화된 POD시스템을 바탕으로 시대가 원하는 알찬 콘텐츠 발굴, 지속적으로 출간해 나갈 것이다.

스탑북 홈페이지: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