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바르드 인터내셔널, 범대서양 솔루션팀 창설

2016-09-21 19:55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6년 09월 21일 -- 고액 순자산시장 자산 구조화 솔루션 글로벌 선도기업인 롬바르드 인터내셔널(Lombard International)이 오늘 범대서양 솔루션팀의 창설을 발표했다. 미국, 유럽, 남미 및 아시아 출신의 경험이 풍부한 경영진들로 구성된 범대서양 솔루션팀은 고액 순자산 보유 개인고객과 그 가족들이 자산의 세계화의 결과로 직면하고 있는 고유 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존 피셔(John Fischer) 롬바르드 인터내셔널 범대서양 수석 상무이사(Senior Managing Director)는 “점점 더 많은 개인과 가족들이 관할구역을 넘어 금융 접점을 제공하는 여러 국가에서 거주, 근무 및 은퇴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러한 가족들의 요구는 전문화되어 왔고 그 대상은 세금, 법률, 환율, 자산 설계 문제 등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롬바르드 인터내셔널의 범대서양 솔루션팀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미국 내 외국인과 향후 미국 주민들이 직면하고 있는 복잡한 문제들을 다룰 것이다”고 말했다.

범대서양 솔루션팀은 존 피셔 미국 범대서양 수석 상무이사, 필 트루셀(Phil Trussell) 버뮤다 수석 상무이사, 헬머 애리조멘디(Helmer Arizmendy) 남미 수석 상무이사, 다닐로 산투치(Danilo Santucci) 유럽 수석 미국 자문위원 및 자산설계사(Senior US Tax Counsel and Wealth Planner), 리 슬레이트(Lee Sleight) 유럽 사례 구조화(Case Structuring) 책임자(Manager) 및 프레다 리우(Freda Liu) 아시아 마케팅 책임자(Marketing Officer)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롬바르드 인터내셔널(Lombard International) 개요

롬바르드 인터내셔널은 각 분야 20년 이상의 경험과 시장 리더십으로 전문 생명보험사의 영향력과 전문지식을 결합한 글로벌 생명보험 기반의 선도적인 풍부한 솔루션 제공기업이다. 롬바르드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고액 순자산 보유 개인고객, 그 가족 및 기관들에게 사모 생명보험 및 연금제품들을 이용한 자산 구조화 솔루션(wealth-structuring solutions)을 제공한다.

롬바르드 인터내셔널로 명명한 이 글로벌 그룹은 2015년 9월 시장에 진출하였다. 롬바르드 인터내셔널은 룩셈부르크와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본사로 결합된 국제적 입지를 통해 현지 문화와 태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글로벌 무대에서 고객의 복합적 요구에 부응할 수 있다. 롬바르드 인터내셔널은 미국, 유럽, 아시아 및 남미 전역에 있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다중관할 자산 설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선두주자이다.

현재 관리 중인 글로벌 자산은 20개 이상 국가에 특화된 60명 이상의 기술 전문가들을 포함하여 500명 이상의 글로벌 인력과 함께 750억 달러를 초과하고 있다.

블랙스톤(Blackstone)이 관리하고 있는 기금이 롬바르드 인터내셔널을 소유하고 있다. 블랙스톤은 3,500억 달러 이상의 운용자산을 가진 세계 최고 투자회사 중 하나이다.

롬바르드 인터내셔널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www.lombardinternation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90065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ombardinternational.com

언론 연락처

롬바르드(Lombard) 홍보대행

미국
프로섹 파트너스(Prosek Partners)
Gabrielle Simon
+1 212-279-3115 ext. 108
gsimon@prosek.com

영국/EU
프로섹 파트너스(Prosek Partners)
조지아 브라운(Georgia Brown)
+44 (0)20 3440 5809
gbrown@prosek.com

아시아
Ryan Communication
Jenny Lai, +852 3655 0520
jenny@ryancommunicati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