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임산부 주차공간 배려 위한 핑크택 캠페인 런칭

뉴스 제공
KB손해보험
2016-10-10 09:08
서울--(뉴스와이어)--KB손해보험(대표이사 양종희)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매직카다이렉트(www.KBmagiccardirect.co.kr)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임산부의 주차공간 배려를 촉진하는 ‘핑크택’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핑크는 배려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임산부가 차량 주차 시 손잡이에 ‘60cm 의 배려’ 문구가 새겨진 핑크색 태그를 걸어놓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주변 차량들이 임산부 탑승 차량을 쉽게 인지함으로써 임산부가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도록 차량 간격의 확보를 유도하는 공익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 이외에 임산부가 직접 이용하는 승용차에 부착 가능한 설치형 홍보물을 최초로 도입해 임산부의 주차 시 편의 및 보호에 대한 사회적 배려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임산부의 원활한 승하차를 도와줄 ‘핑크택’은 KB매직카다이렉트 블로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제공한다.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도 600개를 배포해 총 1,000개의 핑크택이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블로그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이평로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만삭인 몸으로 힘들게 주차장을 이용하는 수 많은 예비맘과 태아를 보호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임산부에 대한 단순한 혜택을 넘어서 임산부 배려에 대한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것이 목표다”며, “자녀할인특약 등 자동차 보험료 할인 특약 상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희망을 지킬 수 있도록 KB매직카다이렉트만의 차별화된 사회 공헌 캠페인에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 7월 아빠의 후예 캠페인을 통해 부모의 운전습관이 자녀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린 바 있으며 연이어 런칭하는 ‘핑크택’ 캠페인으로 안전운전과 배려운전의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KB매직카다이렉트 블로그: http://www.blog.naver.com/magiccar_di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giccardirect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연락처

LIG손해보험
홍보부
김영모
02-6900-2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