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이크, 세계 최저가 스크린골프 ‘티틀엑스’ 출시

홈스크린골프 ‘티틀엑스(X)’ 미국 크라우드 펀딩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11월 3일 출시

뉴스 제공
유라이크
2016-11-02 08:00
성남--(뉴스와이어)--골프 IoT 전문기업인 ㈜유라이크(대표 윤정상)가 2014년 골프 GPS거리측정기, 2015년 스윙분석기 출시에 이어 올해 세계 최저가 홈용 골프스크린인 ‘티틀엑스(X)’를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3일 최초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틀엑스는 겨우 7g밖에 안 되는 작은 기기를 연습채에 부착하여 집이나 회사 등 작은 공간에서도 충분히 골프게임을 가상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단 69달러(약 78,000원/킥스타터 가격)로 일반 스크린골프장을 3~4회만 가지 않으면 충분히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다. 티틀엑스는 또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

티틀엑스에서 제공하는 3D골프장 콘텐츠는 미국 Trugolf의 것으로 e6 Cloud라고 하는 서비스를 유라이크가 국내에서 독점으로 공급한다. Trugolf는 20년 넘게 골프 시뮬레이터를 개발해 온 미국의 유수 업체다. 이번 킥스타터 캠페인 역시 공동으로 진행한다.

티틀엑스는 이용 방법도 크게 까다롭지 않다. PC에 e6 Cloud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스마트폰에 티틀 앱을 설치한 후 TV와 연결만 하면 거실 대형TV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한 마디로 온 가족 홈골프 스크린이다.

현재 e6 Cloud 버전에서는 스트로크플레이, 드라이빙레인지, 스코어링존, 칩 & 퍼팅 연습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이번 킥스타터에 한해 Trugolf에서 특별히 미국의 유명 골프장 5개를 국내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따라서 골프를 사랑하는 애호가에게는 이번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스마트폰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제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윤정상 대표는 “진지함에 기반을 둔 기존 골프기기시장에서 탈피하여 골프의 재미, 골프 그 자체를 고객들에게 느끼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윤 대표는 “이는 골프시장의 확대, 잠재수요의 창출 그리고 골프의 대중화를 보다 빨리 선도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유라이크는 3일 킥스타터 펀딩캠페인을 앞두고 있으며 선착순 200명에 한해 69불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라이크 개요

(주)유라이크는 2001년 설립 이래 각종 SI, e-biz 솔루션 사업을 진행해 왔다. 2015년에 스마트 골프거리측정기인 ‘스마트골프’를 SKT와 개발, 출시하였고, 2016년에는 세계최초로 골프스윙분석기와 거리측정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제품인 ‘ti.ttle(티틀)’을 출시했다.

킥스타터 티틀엑스 구매 링크: http://bit.ly/TittleGolfSimulator
티틀엑스 소개 국문 링크: http://bit.ly/TittleX_Korean

연락처

유라이크
영업팀
이미형 과장
031-712-7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