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민스, 배출가스 조작장치 사용하지 않고 배출 표준 준수 노력

커민스, 문제가 된 FCA 제품에 엔진 공급 중단

뉴스 제공
Cummins Inc. 뉴욕증권거래소 CMI
2017-01-13 13:15
콜롬버스, 인디애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커민스(Cummins) 는 오늘 FCA 자동차에 엔진을 공급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FCA 자동차는 오늘 발행된 미국 환경보건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위반경고장에 논의됐고 커민스는 이 문서에 언급되지 않았다.

커민스는 배출가스 조작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배출 표준을 준수하려 노력한다. 커민스는 배출가스 요건을 충족하고 개발하는 규정에 협력적이고 투명하게 일해온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커민스(Cummins) 개요

글로벌 파워 선도기업인 커민스(Cummins Inc.)는 연료 시스템, 제어, 공기 조화, 여과, 배출 솔루션, 전력 시스템을 포함한 디젤과 천연가스 엔진과 관련 기술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배포하고 서비스하는 보완 비즈니스 기업이다. 인디애나 콜롬버스에 본사가 있는 커민스는 현재 전세계에 약 5만520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약 600개 직영 독립 디스트리뷰터와 약 7200명의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약 190개 나라의 고객에게 서비스한다. 커민스는 2015년에 매출 191억 달러에 수익 14억 달러를 달성했다. 보도자료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민스(http://www.cummins.com)를 트위터와 유튜브에서도 만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Forward Looking Statements)

이 보도자료에 제공된 정보는 역사적인 것이 아닌 1995년의 사적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이뤄진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우리의 예측에 관한 진술과 가이던스, 예비 실적, 예상, 희망, 믿음, 미래에 대한 전략적 의도가 들어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2016년 동안 수익에 대한 예상·계획과 관련된 진술이 제한없이 포함돼 있다. 우리의 실제 미래 결과는 이 미래예측진술과는 수많은 요인 때문에 실제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런 요인으로는 글로벌 배출 표준의 채택과 실행, 에너지의 가용성과 가격, 인프라 개발, 증가하는 글로벌 경쟁, 경제와 비즈니스, 재무 여건, 정부 조치, 고객의 비즈니스 전략의 변화, 경쟁업체 가격정책, 비용 변동성, 노사관계, 2015년 10-K 양식의 연례보고서 위험요인 섹션에 포함된 미국 증권관리위원회에 제출된 다른 위험 등이 있다. 주주와 잠재적 투자자, 기타 독자들은 미래예측진술을 평가할 때 이런 요인을 주의 깊게 고려할 것을 촉구하며 이런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기를 경고한다. 여기에 발표된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가 발표될 당시에만 유효하며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의 결과에 대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아무런 의무도 없다. 우리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국 증권관리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http://www.sec.gov)에 제출한 우리 자료와 우리 웹사이트의 투자정보 섹션(http://www.cumm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120058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www.twittter.com/cummins
유튜브: http://www.youtube.com/cumminsinc

웹사이트: http://www.cummins.com/

연락처

커민스
존 밀즈
대외 홍보 이사
317-658-4540
Jon.mills@cumm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