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개최

출처: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17-08-09 08:59
  • 동부화재가 8월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사랑하는 자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8일 개최했다

    동부화재가 8월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사랑하는 자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8일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09일 --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가 8월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사랑하는 자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8일 개최했다.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6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은 여름방학을 맞아 가정생활에서 많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어린이들에게 가족과 함께 즐겁고 다양한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는 체험형 어린이 행사로 진행됐다.

 ‘프로미 가족사랑 안전체험 페스티벌’ 에서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화재, 물놀이 사고, 승강기 사고, 유괴 등 여러 가지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당황하지 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는 요령을 체험을 통해 배울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스는 어린이들이 교통사고 예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옐로카펫’ 부스였다. 동부장학생봉사단 ‘동하리’ 60여명이 동부화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옐로카펫’을 주제로 교통안전 표지판 교육, 횡단보도 안전수칙 교육, 옐로카펫 포토존 사진촬영 등을 진행했다.

‘옐로카펫’은 횡단보도 신호대기공간을 노란색으로 구획해 어린이의 교통안전 관심유도 및 운전자가 어린이 보행자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통학로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교통안전 사업이다.

이 외에 안심놀이터, 투명우산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놀이 공간을 마련해 어린이들이 즐거운 놀이를 하면서 안전 수칙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족사랑과 안전관련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족사랑 대표 홍보대사로서 안전하고 사랑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언론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전영수
02-3011-32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