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더 CJ컵@나인브릿지’ 공식 후원

국내 최초로 열리는 PGA 정규대회에 주류 브랜드로는 단독 후원

대회장 내 ‘칭따오 비어 가든’ 운영, 생맥주 판매 및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활동 진행

중문단지 내 칭따오 팝업 스토어 운영, 대회 관람 차 제주 찾은 소비자 맞을 예정

뉴스 제공
비어케이
2017-10-11 09:38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대표 라거 칭따오가 PGA투어 공식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THE CJ CUP@NINE BRIDGES, 이하 CJ컵)’에 주류 브랜드로서는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10월 19일부터 총 4일간 제주에 위치한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CJ컵은 한국 골프 사상 최초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PGA투어 정규대회다. 최경주, 저스틴 토마스를 포함한 총 78명의 정상급 선수들이 참여, 전 세계 227개국에 생중계 될 예정이며 일 평균 1만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많은 사람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CJ컵의 공식 맥주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칭따오는 대회 기간 중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골프 팬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대회장 내에는 대형 ‘칭따오 비어 가든’을 설치해 갤러리들에게 칭따오 생맥주를 판매한다. 또한 칭따오 비어 가든을 방문해 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이색 경품도 증정한다.

대회 참여를 위해 제주도를 찾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중문관광단지 내 칭따오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10월 16일부터 일주일간 중문관광단지 내 맥주전문점 ‘통 파이브’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칭따오를 곁들인 치맥, 피맥을 판매하며, 특히 매장을 찾을 소비자들이 제주도의 멋스러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신선한 칭따오를 준비해 소비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칭따오 공식 수입 유통사인 ㈜비어케이는 전 세계 골프 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내 최초 PGA투어 CJ컵에서 칭따오를 알릴 기회를 갖게 됐다며 이번 계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칭따오의 스포츠 마케팅 영역을 확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가며 보다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칭따오 개요

칭따오는 독일의 장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오샨 지방’의 맑은 물을 결합시켜 탄생됐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품질의 청도지방의 ‘홉’을 사용하여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깊고 풍부한 재스민 향과 함께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1978년 중국 맥주 수출의 약 98%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했으며 2011년 중국 내 수출 1위 맥주, 전 세계 6번째로 큰 맥주 브랜드로 성장하며 아시아 NO.1 맥주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시원한 목 넘김과 특유의 깔끔한 맛은 칭따오 마니아층을 형성하는데 한몫했다. 현재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캐나다, 미국, 브라질, 멕시코, 일본 등 세계 9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1972년 미국 시장 진입 이래, 판매량이 가장 높은 중국 맥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아시아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회사다.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고, 2009년 세계 4위 맥주회사인 칼스버그(Carlsberg)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알코올 사이더 브랜드인 써머스비(Somersby)를 국내에 런칭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

연락처

비어케이 홍보대행
KPR
안은샘 AE
02-3406-2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