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국 드라마의 정석이자 영어 회화 입문 ‘프렌즈’ 전 시즌 스트리밍 시작

연말연시 넷플릭스가 준비한 한국 시청자들의 최애 시리즈 ‘프렌즈’

여섯 주인공의 우정, 사랑, 가족관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물 관계도 공개

뉴스 제공
넷플릭스
2018-01-02 08:15
서울--(뉴스와이어)--넷플릭스가 2018년 새해를 맞아 미국드라마의 정석이자 영어 회화의 입문 ‘프렌즈’ 전 시즌을 공개했다.

이제는 넷플릭스에서 365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에피소드들을 쏙쏙 찾아보며 여섯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스트리밍을 시작으로 넷플릭스는 <프렌즈> 주인공들의 관계도 또한 공개, 정주행의 즐거움을 배가할 예정이다. 여섯 주인공들의 가족·연인·친구 관계가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된다. 관계도는 오랜 팬들에게 향수를 자극하고 <프렌즈>를 처음 만나는 이들에겐 전체 시즌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프렌즈>는 일상 회화의 완결판으로 말문이 트이게 하는 영어 회화 입문서로도 제격이다. 평소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방탄소년단의 리더 RM 또한 미드 <프렌즈>를 통해 회화를 익혔다고 고백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간단한 인사 ‘How are you?’부터 ‘Are you welling up?’과 같은 감정 표현까지 25분 내외의 짧은 에피소드는 재미있는 스토리는 물론 영어 발음, 특정 표현까지 고루 알차게 갖췄다.

한편 <프렌즈>는 관련 링크를 통해 휴대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인터넷이 연결된 거의 모든 기기 등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프렌즈 링크: http://www.netflix.com/title/70153404

웹사이트: http://www.netflix.com

연락처

넷플릭스
고현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수인 사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