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 평창 동계올림픽 의료관광 홍보관 참가

동계올림픽 참가 선수단과 방문객의 치아 건강검진·관리법 안내

2018-02-14 09:30
고양--(뉴스와이어)--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은 평창 동계올림픽이 개막한 9일 고양시 의료관광 홍보에 함께하며 평창 동계올림픽 의료관광 홍보관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14일 동안 운영되는 고양시 홍보 부스는 스포츠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과나무치과병원은 각국의 선수단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선진 의료 시스템 소개와 치아 세균 검사를 무료로 실시한다. 더불어 올바른 치아 건강 관리법도 함께 알릴 예정이다.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은 의료관광 홍보 부스에서 일산 디지털 임플란트 시술법이 담긴 홍보 영상을 제공해 세계적으로 선진 의료기술을 보유한 나라임을 알리고 병원의 우수한 진료 시스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고양시는 의료관광의 도시로, 다양한 의료 체험 행사 개최와 우리나라 의료관광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은 지역 발전과 치아 건강 보건사업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사과나무치과병원 김혜성 이사장은 “전 세계인이 하나 되는 평창 올림픽의 홍보관에 사과나무치과병원이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홍보행사를 통해 우수한 치과 의료기술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이를 통해 의료관광산업 번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 개요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은 변함없는 믿음과 바른 진료로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을 나누고 있다.

http://www.appleden.com

연락처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 홍보대행
애드블룸
마케팅팀
엄태욱 팀장
070-8857-355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