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치킨, 비즈니스 부사장에 양밍옹 임명

뉴스 제공
Texas Chicken
2018-04-04 11:20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텍사스 치킨(Texas Chicken®)이 비즈니스 부사장에 양밍옹(Yang Ming Ong)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옹은 아시아태평양, 중동, 흑해 주변 16개 나라의 주요 사업을 관장한다. 옹은 싱가포르 소재 텍사스 치킨 팀의 일원으로 강력한 관리 및 운영 경험을 토대로 브랜드 시장 전반에서 사업운영, 직원교육, 개발, 마케팅, 전략업무 등을 책임진다.

토니 모랄레조(Tony Moralejo) 처치스 치킨(Church’s Chicken®) 및 텍사스 치킨 브랜드 해외사업 및 글로벌 개발 수석부사장은 “양밍옹의 임명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참신하고 공격적인 아이디어를 통합하고 마진 향상을 추진하는 그의 능력은 그가 관리하는 텍사스 치킨 시장에 큰 자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옹은 이전에 얌! 브랜즈(Yum! Brands)에서 운영, 재무 및 전략 담당 임원으로 재직했고 가장 최근에는 KFC 아시아(KFC Asia)에서 전략 및 프랜차이즈 수익성 책임자로 근무했다. 얌! 브랜즈에서 그는 지역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 전략적 로드맵을 개발하고 프랜차이즈 마진 향상을 주도하는 한편 브랜드의 광범위한 지역 공급망을 감독했다. 얌! 브랜즈 근무 이전에 옹은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 BCG)에서 신흥시장에 중점을 두고 기업전환 및 성장전략에 대한 자문을 기업들에게 제공했다.

옹은 “세계적 브랜드인 텍사스 치킨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중 하나를 대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임직원들의 지원을 통해 최선의 서비스와 최고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옹은 말레이시아 국적으로 쿠알라룸푸르에서 자랐다. 영국 케임브리지대학교(University of Cambridge)에서 경제학 석사학위 및 싱가포르 INSEAD에서 경영학석사(MBA) 학위를 취득했다.

텍사스 치킨(Texas Chicken®) 개요

1952년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San Antonio)에서 조지 W. 처치(George W. Church)가 설립한 처치스 치킨(Church’s Chicken®) 및 미국 외 지역용 자매 브랜드인 텍사스 치킨(Texas Chicken Outside of the Americas)은 세계 최대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체인 중 하나다. 이 브랜드는 당일에 신선하게 준비된 오리지널 및 스파이시 치킨을 대표 메뉴로, 손으로 두드려 두 번 빵가루를 입힌 텐더 스트립, 처음부터 직접 만드는 허니버터 비스킷, 갓 구워낸 정통 홈스타일 사이드 메뉴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처치스 치킨과 텍사스 치킨은 27개 나라 및 글로벌 시장에 1650여 곳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 전체 매출이 10억달러에 이른다. 텍사스 치킨 프랜차이즈 관련 정보는 http://www.churchs.com/franchise_get started.php 참조. 처치스 치킨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churchs.com),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urchschicken) 및 트위터(http://www.twitter.com/church’s chicke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030064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texaschickenarabia.com/

연락처

텍사스 치킨(Texas Chicken®) 홍보대행
페이튼 새들러(Peyton Sadler)
+1 305-631-2283
peyton@inklinkmarke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