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휴가시즌 맞아 ‘바캉스&육우’ 할인이벤트 진행

2018-08-14 15:00
안성--(뉴스와이어)--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달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육우를 취급하는 전국 각 매장에서 ‘바캉스&육우’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목우촌(일부매장)을 비롯하여 육담와 삼성점, 육우 쇼핑몰(참연), 송악농협, 안성축협, 육우마을 안성사업단에서 할인을 적용 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별로 상이한 할인율과 할인 부위에 대한 관련내용은 육우자조금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할인품목에 해당되는 행사 품목들은 등심, 안심, 부채, 채끝 등 인기 부위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기존 경제적인 육우를 할인이벤트 기간 동안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안 위원장은 “신선함과 영양 측면에서 우수한 국내 소고기 육우를 휴가시즌을 맞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하시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캉스&육우’ 할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관련 홈페이지와 사무국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되었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