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테크놀로지스, 중국 쑤저우에서 일체형 인버터 DC·DC 생산 순조롭게 시작

쑤저우 제조 센터에 8000만달러 투자

2018-10-04 09:00
용인--(뉴스와이어)--델파이 테크놀로지스(DELPHI TECHNOLOGIES)는 일체형 인버터 DC·DC의 중국 생산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NYSE: DLPH)는 중국의 쑤저우(SUZHOU)에 있는 일체형 인버터 DC·DC의 생산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CIDD는 하나의 유닛으로 인버터와 컨버터를 결합하여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모두에서 전기 구동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인버터와 DC-DC 컨버터를 하나의 유닛으로 결합하면 최첨단 효율과 열 관리는 물론 비용, 중량 및 패키징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케빈 퀸란 부사장 겸 전자 및 전기 부서 총괄사장은 “중국 시장은 고품질의 차세대 배터리 전기 및 플러그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나타내고 있다. 우리의 글로벌 팀은 중국 시장에 대한 투자를 늘려 고객이 원하는 혁신적인 시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쑤저우의 전자 및 전기 기술 센터 및 제조 시설 확장은 우리의 핵심 전략 중 하나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첨단 차량 추진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제품 발표 후 단지 7개월 만에 팀의 첫 번째 CIDD를 생산을 시작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덧붙였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2019년 하반기에 완전 가동될 전자 제품 및 전기 제품에 대한 쑤저우(Suzhou) 제조 센터에 8000만달러(5억5000만CNY)를 투자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2019년까지 중국의 직원 수를 2987명에서 3500명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가 중국에서 투자하는 금액은 1억8000만달러(12억CNY)를 넘으며 이미 베이징, 상하이 및 옌타이에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진보적 성명

이 보도 자료에는 작성 당시, 향후 문제와 계획 및 전망과 관련하여 회사가 현재 가지고 있는 관점을 반영한 진보적 성명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보적 성명은 회사 운영과 비즈니스 환경 관련된 수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 및 요소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 때문에 회사의 실적이 진보적 성명에 반영되는 회사의 명시적이거나 암묵적인 기대와는 실질적으로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향후 운영, 재무 또는 비즈니스 성과, 회사 전략 또는 기대치 등을 다루는 모든 성명이 진보적 성명이다. 일부 사례에서 “할 수 있다”나 “할 것이다”, “예측하다” 또는 “계속한다”와 같은 진보적 단어들 또는 그의 부정적이거나 변형 단어 및 기타 비교가능한 용어로 이러한 성명을 확인할 수 있다. 이들 진보적 성명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적을 야기할 수 있는 요소들은 증권 거래 위원회와 더불어 회사 자료 내 “리스크 요인” 및 “재정 상태 및 운영 성과에 대한 경영진 논의 및 분석”이라는 제목 아래 포함된다. 새로운 리스크 및 불확실성은 수시로 발생하며, 이러한 사건이나 이들이 회사에 미치는 영향 등을 미리 예측하기란 불가능하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 개요

델파이 테크놀로지스(Delphi Technologies)는 글로벌 OEM자동차 회사들을 위해 배기가스 배출량 및 연비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둔 기술회사로, 선도적인 에프터 마켓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24개국에 걸쳐 기술 센터와 생산공장 및 고객 지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델파이 웹사이트 방문해서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 테크놀로지스
선효진 차장
031-899-5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