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실시… 편의성과 접근성 강화

스마트폰에서도 PC와 동일한 수준으로 금융조회·이벤트 응모 가능
맞춤설계·간편계산기 등 상품 추천 시뮬레이션 강화
분산됐던 8개 개별 홈페이지를 통합해 사용자 편의성 높여

2018-10-29 14:58
  •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의 개편 후 홈페이지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의 개편 후 홈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9일 --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가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10월 2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는 분산됐던 개별 홈페이지를 PC, 모바일, 대한민국스승상 등으로 통합했고, 콘텐츠 접근성 및 이동성을 높이기 위해 메뉴구조를 대폭 간소화했다. 또한 맞춤설계, 간편계산기 등 시뮬레이션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내비게이터, 카드형식 콘텐츠 등을 사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개편으로 스마트폰에서도 PC홈페이지와 동일한 수준으로 금융조회, 업무처리, 이벤트 응모 등을 할 수 있어 사용자 접근성이 대폭 확대됐다.

이밖에 웹로그분석, 검색엔진을 탑재해 홈페이지 관리 효율성을 높였고 향후 이용자 행동 데이터에 근거한 개편이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인터넷창구 기능은 물론 UI UX를 고려한 전면 개편으로 홈페이지 이용이 한결 편해지고 쉬워졌다며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적용해 개인정보 보호, 정보보안 수준도 대폭 향상됐다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언론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김은지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