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3색 트리로 크리스마스 열다”

지점별 각기 다른 테마로 북 트리·레고 트리·골든 트리 등 선보여

뉴스 제공
신세계 프라퍼티
2018-11-05 08:30
서울--(뉴스와이어)--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책을 쌓아 만든 ‘별마당북트리’, 레고로 만든 ‘레고 산타마을 트리’, 행운의 골드컬러로 만든 ‘골드포레스트’ 등 각양각색의 스토리가 담긴 트리를 지점별로 다르게 선보인다.

먼저 강남 문화 명소로 자리 잡은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도서관에는 도서관의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1만4천여권의 책을 쌓아 9m 높이로 만든 초대형 설치 미술 작품인 ‘별마당북트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별마당북트리는 미국의 북 아트 예술작가인 ‘마이크 스틸키(MIKE STILKEY)’의 설치 미술품으로 폐기되거나 버려진 책을 이용해 책 속의 동화가 실현된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트리이다.

이번 별마당북트리는 ‘원더랜드(WONDERLAND)’라는 주제로 쌓아진 책들 위로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고 있는 커플,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동물 가족들, 모두가 도심 속의 낭만적인 쉼터인 별마당 도서관에 모여 즐거운 한때를 즐기는 그림들이 그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천장에 빛나는 초승달, 별, 트리 모양의 빛나는 조형물을 설치해 별마당도서관은 13m 높이의 대형서가와 북트리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도서관을 연출했다.

또 트리 하단에 조명을 설치해 트리 전체가 빛나게 하고, 트리 밑에는 앉아서 책을읽을 수 있는 벤치도 설치해 올 겨울 가장 핫한 포토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별마당북트리를 연출한 ‘마이크 스틸키’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작가로 홍콩 타임즈 스퀘어, 미국 길먼현대미술관, 라이스 유니버시티 갤러리 등 전시를 통해 작품을 선보여 온 북아트 작가다. 동화 속의 이야기들을 그대로 담은 그의 작품들은 환상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물을 의인화함으로써 무수한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레고 브릭 600만 개를 활용해 만든 ‘레고 산타마을’을 11월 9일(금)에 선보인다.

5m 높이의 레고 트리를 비롯해 산타, 루돌프 등 레고로 만들어진 산타 빌리지와 브릭 체험존, 팝업스토어 등을 구성해 레고와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를 연출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 존에는 레고 브릭 100만개를 준비해 방문객들이 5m 크기의 대형 레고 트리와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대표 상징물들을 직접 만들어 특별한 장관을 연출할 전망이다.

또 행사기간 중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레고 만들기 강좌 등을 진행해 매장을 찾는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줄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골드 트리로 장식된 골드포레스트(GOLD FOREST)를 11월 9일(금)부터 선보인다.

매장 천장까지 뻗어 있는 16m 높이의 골든 트리, 2.3m 높이의 소형 트리 15개, 그리고 순록, 징글벨, 별 등 다양한 금빛 소품들을 활용해 매장 전체를 금빛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꿀 계획이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조금 더 색다른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물하고자 지난 여름부터 테마가 있는 동절기 콘텐츠들을 준비해왔다”며 “예년보다 한달 가량 일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만큼 사람들 마음에도 조금 더 빨리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따뜻함이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hinsegaeproperty.com/ko/ind...

연락처

신세계 프라퍼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