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에이치, 강릉 영동지역 ‘목조주택 건축’ 무료 상담 진행

목조주택 건축 현장 견학, 맞춤 무료 상담 진행

뉴스 제공
엘앤에이치
2019-04-04 15:30
서울--(뉴스와이어)--목조주택 건축 전문 엘앤에이치는 강릉시 교동에 목조주택을 건축하며 강릉 및 영동지방을 대상으로 목조주택 건축 무료상담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목조주택 건축 상담은 엘앤에이치의 건축 실무진이 직접 대지분석과 지적도 검토를 시작으로 예산 및 설계 시공 등 주요 분야를 1:1 맞춤 상담으로 진행한다.

엘앤에이치의 목조주택 건축 무료상담은 건축주가 현재 건축 중인 목조주택 현장을 견학하고 상담 받거나, 전문가가 건축할 대지에 찾아가 현장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다.

엘앤에이치 홍승기 대표는 “목조주택 건축은 대지분석을 시작으로 설계, 예산 산출, 시공까지 체계적이면서도 종합적으로 진행된다. 건축주와 직접 대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면 환경이나 요구를 분명하게 인지할 수 있어 집짓기를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건축 상담에 부담을 가졌던 예비 건축주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엘앤에이치는 직영 공사와 철저한 공정관리를 통하여 건축비용은 줄이고 품질은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목조주택을 건축하고 있다. 목조주택 시공 지침을 온라인 서비스하고 완공 후 ‘우리집 사용설명서’를 남기는 등 투명한 절차와 합리적인 서비스로 건축주의 신뢰도가 높다.

강릉, 동해, 속초, 삼척, 고성, 양양 등 영서지방 대상 목조주택 건축 무료 상담은 엘앤에이치 홈페이지의 문의 메뉴에서 신청하거나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엘앤에이치 개요

엘앤에이치(LNH)는 목조주택 전문 건설사이다. 직영 현장소장 체제로 현장에 상주하여 전공정을 관리하고 책임을 다한다. 목조주택 시공메뉴얼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완공 후 집사용 설명서를 주는 등 많이 짓기보다는 ‘사람을 위한 집’을 건축한다.

첨부자료:
20190404_엘앤에이치_건축상담.hwp

웹사이트: http://lnhhouse.co.kr

연락처

엘앤에이치
기획부
이영숙 과장
02-6010-0567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엘앤에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