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인기 아동도서 ‘흔한남매 2’ 예약 판매 및 다양한 사은 이벤트 시작

10주 연속 베스트셀러 상위권 유지하고 있는 ‘흔한남매 1’ 인기에 힘입어 전작 이을 ‘흔한남매 2’ 출간 예정

출간 앞서 예약 판매 및 독자 흥미 유발하는 초판 한정 사은품 증정,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뉴스 제공
미래엔
2019-08-19 09:18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유튜브 구독자 수 127만명에 이르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에피소드 영상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코믹북 ‘흔한남매 2’의 출간을 앞두고 19일부터 예약 판매 및 이벤트를 시작한다.

‘흔한남매 2’ 사전예약은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에서 9월 4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흔한남매 캐릭터 배지(핀버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흔한남매 2’ 초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흔한남매 캐릭터 인스(인쇄소 스티커)’를 제공한다. 9월 7일에는 ‘흔한남매’의 주인공인 개그맨 장다운(에이미)과 한으뜸(으뜸)의 팬 사인회가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진행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예약 판매에 들어간 ‘흔한남매 2’는 전작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더욱 재미있고 막강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오빠에게 괴롭힘 안 당하는 여동생 ‘에이미’만의 비법, 중2병에 걸린 오빠 ‘한으뜸’을 구하려는 여동생의 고군분투 에피소드 등 남매 사이의 흔한 일상을 현실감 있게 그려 냈으며 유튜브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다른 그림 찾기’, ‘끝말 잇기’, ‘시크릿 레시피’ 등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페이지를 수록했다.

아이세움의 ‘흔한남매’ 시리즈는 현실 남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 내어 초등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 유튜브 콘텐츠인 ‘흔한남매’가 원작으로 6월 아이세움을 통해 코믹북으로 처음 발간되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약 14만부가 판매되었으며 출간 직후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진입해 10주 연속 베스트셀러 순위를 유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미래엔 아이세움은 ‘흔한남매 1’ 출시 이후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추천을 받았다며 이번 시리즈도 전작을 잇는 유쾌한 에피소드로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영 대리
02-3406-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