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취환자안전재단과 환자안전활동재단, 환자안전 교육과정 대상에 10만 달러 상금 수여

수술기주위 환자 안전을 보강하기 위한 교육 과정 개발에 상금 수여

2019-08-19 12:16
로체스터, 미네소타/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취환자안전재단(The Anesthesia Patient Safety Foundation, 이하 APSF)이 환자안전활동재단(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 이하 PSMF)과 협약을 맺고 환자안전 교육과정대상(Patient Safety Curriculum Award)에 대한 신청서를 받고 있다.

수술기주위 환자 안전을 보강하기 위해 PSMF 환자안전 교육과정을 수정할 의향이 있는 마취 교육 전문가 1명에게 10만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해당 교육과정을 마취 훈련 프로그램에서 실제 시행해보면서 그 효율성과 효과를 테스트하게 된다.

마크 워너(Mark Warner) APSF 사장은 “이 중요한 작업은 PSMF 환자안전 교육과정에 막대한 가치를 더해줄 것”이라며 “환자 안전을 달성하고 병원에서 예방 가능한 사망 수를 0으로 만들고자 하는 우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환자 안전 분야에서 의료 전문가를 교육하고 훈련시키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신청자는 수상을 위해 다음과 같은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 마취 전문가일 것(마취과 의사, 마취 전문 간호사, 마취 전문 조무사 등)
· 미국 교육 기관의 마취학과에서 풀타임 직위를 가지고 있을 것
· 마취 교육과 환자 안전에 대한 흥미 및 적성을 입증할 문서를 보유할 것

추가적인 신청 조건은 APSF 웹사이트 APSF.org에서 볼 수 있다. 마감 시한은 2019년 12월 31일 중부 일광절약시(CDT) 오후 5시다. 수상 알림은 2020년 3월 6일 실시된다.

PSMF의 CEO인 데이비드 메이어(David Mayer) 박사는 “이 프로젝트에 APSF보다 더 적합한 파트너는 없다. 이 프로그램은 의료 전문가들이 예방 가능한 의료 과실을 없애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역량, 태도, 행동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우리의 환자안전 교육과정 개발 그룹이 기존 수업 과정을 개편하는 데 보탬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RFP 및 접수 조건과 관련한 질문은 스테이시 맥스웰(Stacey Maxwell)에게 이메일로 하면 된다. maxwell@APSF.org.

마취환자안전재단(Anesthesia Patient Safety Foundation) 개요

1985년 설립된 마취환자안전재단(APSF)은 수술기주위 환자 안전 문제에 대한 연구를 장려하고, 환자 안전 분야의 이력 개발을 지원하고, 모든 마취 시술자에게 환자 안전 교육 자료 및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환자 안전 향상을 위한 의료 관행 변화를 촉구한다. APSF의 목표는 마취로 인해 피해를 받는 환자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환자안전활동재단(The 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 개요

미국의 병원에서 매년 20만명 이상, 그리고 전 세계에서 480만명이 미리 예방할 수도 있었던 원인으로 인해 사망하고 있다. 환자안전활동재단은 환자와 병원을 위해 무료 툴을 개발하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다. 환자안전활동재단은 예방 가능한 사망 건수를 0건으로 줄이기 위해 의료 분야 윤리, 혁신, 경쟁을 촉진하는 마시모 재단(Masimo Foundation)의 지원으로 설립됐다. 환자의 안전은 환자, 의료 제공자, 의료기술 기업, 정부, 경영인, 민간보험 회사 등 모든 이해 관계자들의 협력을 통해 향상된다. 이 재단은 모든 이해 관계자와 협력해 환자 안전 문제에 대처하고 해결책을 마련한다. 또 재단은 ‘세계 환자 안전·과학·기술 서밋(World Patient Safety, Science & Technology Summit)’도 개최한다. 서밋에서는 세계 최고의 지성인들이 모여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진지한 토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재단의 ‘실천 가능한 환자안전 솔루션’은 근거 기반 과정을 제공하여 병원들이 오류를 없앨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재단의 '공개 데이터 서약(Open Data Pledge)은 의료 기술 기업에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데이터 공유를 독려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patientsafetymovement.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50053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patientsafetymovement.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환자안전활동재단(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
쿡앤슈미드(Cook + Schmid)
데이비드 코다마(David Kodama)
+1 619-814-2370(내선 17)
dkodama@cookandschm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