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출시

2019-08-19 15:34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초밀착 모공 파운데이션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Hello Happy Flawless Brightening Foundation, SPF15++)’을 출시했다.

신제품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은 빛에 따라 광채감이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플라워 애씨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고, 12시간 지속되는 롱웨어 포뮬라를 적용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높은 1호, 2호, 3호 색상은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도 선보여 실용성 및 편리함을 높였다.

이와 함께 같은 헬로 해피 라인의 ‘헬로 해피 플로리스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Hello Happy Flawless Velvet Powder Foundation)’도 선보인다.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뭉침없이 밀착되는 새틴 피니시 타입의 파우더이며, 브러쉬와 스폰지 2가지 맞춤형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듀얼 커버리지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