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게코 피어1, 회사명을 앱텀 테크놀로지스로 변경하고 혼성 클라우드 서비스 향상 및 확대 위한 새로운 서비스 추가

회사는 관리형 호스팅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의 위치를 확립한 기존 임원진이 그대로 경영하면서 토론토에 계속 기반을 두게 돼

뉴스 제공
Aptum Technologies
2019-08-20 16:43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관리형 호스팅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인 코게코 피어1(Cogeco Peer 1)이 회사명을 앱텀 테크놀로지스(Aptum Technologies, 이하 ‘앱텀’)로 변경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러한 조치는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전략적 사업기회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투자 회사인 디지털 콜로니(Digital Colony)가 코게코 피어1을 2019년 4월에 인수한 데 따른 것이다.

수전 보웬(Susan Bowen) 앱텀 최고경영자(CEO)는 “앱텀(Aptum)은 ‘적응성’을 의미하는 것으로 우리의 유산과 미래에 대한 비전을 반영한다”며 “기업체들의 정보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데이터가 인프라를 구성하는 일부 요소가 됨에 따라 기술 플랫폼은 데이터에 적응하고 그 역량을 활용하여 의사 결정과 위험성 평가 및 고객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조직체(기업체)들의 고객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사업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하는 견실한 인프라를 그들에게 제공하여 데이터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다.

앱텀은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데이터 센터(Data Center)와 파이버(Fiber) 등 두 사업 부문을 중점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데이터 센터 사업부문은 기업을 대상으로 한 다중 클라우드 서비스에 집중할 예정이다. 파이버 사업부문은 광역 토론토 및 몬트리올 지역에 구축한 광범위한 대도시 광섬유 네트워크를 통해 스몰셀(small cell: 좁은 범위의 저전력 무선 접속 기지국) 및 5G인프라와 기업용 및 도매 광섬유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나다 최초의 독립적인 중립 호스트 제공 업체가 될 것이다.

고객이 중대한 데이터를 저장, 관리, 이동 및 안전성을 보호하는 기술을 극대화하도록 20년간 도운 경험을 가진 앱텀은 북미, 중앙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보안적으로 안전한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연결성 및 관리형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혼성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소수의 기업체 중 하나이다.

경험이 많은 앱텀의 임원진은 아래와 같다.

· 수전 보웬, 최고경영자
· 쉐니프 비즈람(Shenif Visram), 최고재무책임자(CFO)
· 산제이 사츠데브(Sanjay Sachdev), 파이버 부문 사장 겸 총괄
· 레이턴 플럼리(Leighton Plumley), 최고매출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데이터 센터 사업부문)
· 신디 조던-포드(Cindy Jordan-Ford), 글로벌 전략 계정 및 제휴(Global Strategic Accounts & Alliances) 담당 총괄 부사장
· 제러미 피즈(Jeremy Pease), 최고운영책임자(COO)
· 스콧 데이비스(Scott Davis), 임시 최고인프라책임자(Chief Infrastructure Officer)
· 폴 다이크(Paul Dyck), 인력 담당 부사장

앱텀은 회사명을 변경하는 동시에 고객의 혼성 클라우드 옵션을 확대하고 향상시키는 다음 두 가지 서비스를 새로 개시했다.

· 관리형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 -앱텀의 다중 클라우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이 새로운AWS 서비스 스위트는 자사의 기존 관리형 애저(Managed Azure) 및 관리형 프라이빗 클라우드(Managed Private Cloud) 서비스를 보완하는 것이다. 관리형 AWS 서비스에는 자문, 아키텍처/디자인, 솔루션 설치 및 환경 설정, 이송, 프로젝트 관리,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 및 최적화, 매일 24시간 전문가 지원 등이 포함된다. 관리형 AWS서비스는 캐나다, 미국, 영국에서 제공된다.

· 새로운 클라우드 커넥트(Cloud Connect) 기능- 클라우드 서비스에 직접적이고 보안적으로 안전하며 전용으로 연결할 수 있게 하는 클라우드 커넥트(Cloud Connect)의 확장판이다. 이제 클라우드 커넥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프레스루트(Microsoft ExpressRoute) 외에 AWS 다이렉트 커넥트(AWS Direct Connect),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 서비스나우(ServiceNow), 세일즈포스(Salesforce), SAP, 오라클(Oracle)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커넥트 확장판은 모든 지역에서 구할 수 있다.

보웬 CEO는 “추가된 이러한 새로운 클라우드 기능은 앱텀이 변화하고 있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주는 단적인 예”라며 “모든 기업은 각기 다른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각자 고유의 고려사항, 제약사항 및 목적을 갖고 있다. 앱텀은 고객들이 각기 자기의 요구에 적합한 플랫폼을 결정하여 전문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기업체들이 앱텀을 선택한다”고 말했다.

루드윅 가마슈(Ludwig Gamache) 엘리먼트AI(Element AI) IT(정보기술) 담당 이사는 “급성장하고 있는 AI(인공지능) 제품 회사인 엘리먼트AI는 데이터 센터 인프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사업 성장에만 주력할 수 있게 하는 진정한 파트너가 필요했다. 코게코 피어1은 지난 2년 동안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우리 회사는 다른 일반 회사들 보다 방열해야 할 열이 더 많이 발생하고 전력 수요가 더 많은 컴퓨팅 집약적인 기계 학습과 AI알고리즘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다른 회사들이 필요로 하는 것과 다르다. 엘리먼트AI는 2016년에 출범했을 때 보다 35배 더 성장했으며 코게코 피어1은 거기에 잘 적응해 우리 만의 문제를 해결해 주었다. 앞으로 회사가 성장하면서 앱텀과 함께 우리의 IT인프라가 계속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료:
· 블로그 포스트: https://aptum.com/blog/welcome-to-aptum
· 임원진에 관한 자세한 정보: https://aptum.com/company/leadership-team/
· 추가 자산: 로고 및 임원 사진(Logo and executive headshots)

앱텀 테크놀로지스(Aptum Technologies) 개요

앱텀 테크놀로지스(Aptum Technologies)는 고객이 데이터 인프라의 잠재력을 활용해 실제적인 사업 성과를 올리고 기술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 전문성 있는 관리형 및 전문 서비스가 뒷받침하는 앱텀의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호스팅 및 연결성 솔루션은 북미, 라틴 아메리카 및 유럽에 걸친 광범위한 사업지역에서 진정한 선택 및 적응성을 제공한다. 앱텀은 파이버 사업부문을 통해 광역 토론토와 몬트리올에서 광범위한 대도시 네트워크를 강화해 캐나다 최초로 턴키 스몰셀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립 호스트 제공업체가 됐다. 앱텀은 디지털 인프라 분야의 전략적 사업기회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투자 회사인 디지털 콜로니의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ptum.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90051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앱텀 테크놀로지스(Aptum Technologies)
스트래티직앰퍼샌드(StrategicAmpersand)
신디 왓슨(Cindy Watson)/마이크 마틴(Mike Martin)
+1 416-961-5595
AptumPR@strat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