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 컴퍼니 2019년 2분기 재무실적 컨퍼런스 콜

뉴스 제공
WeWork Companies LLC
2019-08-20 17:14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워크 컴퍼니(WeWork Companies LLC, 이하 ‘회사’)가 2025년 만기 7.875% 선순위채권(이하 ‘선순위채권’)과 관련한 콘퍼런스 콜을 2019년 8월 26일 오후 12시(동부시간)에 개최한다.

해당 콘퍼런스 콜은 2019년 2분기 회사의 재무실적을 논의하기 위해 일정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순위채권의 현재 소유자 및 실소유자, 1933년 증권법 144A항에 규정된 자격을 갖춘 기관 투자자로서 선의의 선순위채권 매수예정자 또는 1933년 증권법 규정S에 정의된 미국인 외 개인, 증권 애널리스트, 시장 조성 금융기관 등은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investors.wework.com)에 등록한 후 콘퍼런스 콜에 참여할 수 있다. 내선번호를 포함한 콘퍼런스 콜 관련 추가정보는 보안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 접근을 요청하는 측은 선순위채권 보유자 또는 실소유자, 자격을 갖춘 선순위채권 기관투자자, 증권 애널리스트, 또는 시장 조성 관계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확인서 및 보증서를 제출해야 하며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에 제공하는 정보는 기밀로 처리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90055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wo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위워크 컴퍼니즈(WeWork Companies LLC)
투자 문의
아리스테이아 바실라키스(Aristaia Vasilakis) / 챈들러 샐리스베리(Chandler Salisbury)
Investor@we.co
언론 문의
지미 아스치(Jimmy Asci) / 그웬돌린 로코(Gwendolyn Rocco)
Press@w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