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텔, 핫 휠 브랜드 최초의 부분 유료화 게임인 핫 휠 인피니티 루프 디지털 레이싱 게임 출시

13세 이상 팬들을 대상으로 상징적인 프랜차이즈를 모바일 플랫폼에 접목시켜

뉴스 제공
Mattel, Inc.
2019-08-23 13:59
엘 세군도,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텔(Mattel, Inc.)(나스닥: MAT)이 새로운 디지털 레이싱 게임, 핫 휠 인피니티 루프(Hot Wheels™Infinite Loop)를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최고의 스매시 앤 크래시(smash-and-crash) 스피드 경쟁을 위해 전설적인 핫 휠(Hot Wheels®) 카탈로그를 모바일 기기에 접목시키고 있다. 독일 쾰른에서 열린 유럽 유수의 디지털 게임 문화 무역 전시회인 게임스컴(Gamescom)에서 소개된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위한 앱스토어에서 구할 수 있고 팬들로 하여금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식으로 이 브랜드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마텔이 발표한 최초의 핫 휠 프랜차이즈 부분 유료화 게임인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13세가 넘는 플레이어를 위한 레이싱 및 자동차 수집 게임을 하면서 자란 최고로 유명한 핫 휠 자동차 팬들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있다.

핫 휠의 재미 중 일정 부분은 언제든지 절실히 원했던 자동차를 수집하는 것이고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이러한 개념을 다시 원점으로 되돌려 놓고 있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 다양한 레이서들과 실시간으로 경쟁을 벌여 업그레이드를 획득하고 본 셰이커(Bone Shaker™), 트윈 밀(Twin Mill™), 로저 다저(Rodger Dodger™) 등 전설적인 핫 휠 자동차들을 수집할 수 있다.

마텔의 재닛 슈(Janet Hsu) 최고프랜차이즈책임자(CFO)는 “핫 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넘버 원 장난감으로 이제 우리는 팬들에게 전혀 새로운 부분 유료화 디지털 게임 경험을 선사하게 되었다”며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IP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고성능 장난감 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한 일환으로서 세계에서 인정받은 우리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방식으로 활기를 불어넣는 마텔의 또 다른 노력의 예다”고 말했다.

마텔은 핫 휠 인피니티 루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웹사이트 https://www.dropbox.com/sh/yj1go9dhvn599jo/AAD6ot4Zf3hTLpksg5V4hNQNa?dl=0 에서 터보차지드 레이싱(turbocharged racing )을 소개하면서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iOS 기기를 위한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도 곧 출시하게 된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사전에 게임을 등록해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독자적인 스킨과 최고의 맵시를 뽐내는 터-본 차지드(Tur-Bone Charged™) 자동차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드래그 레이싱(Drag Racing) 및 니트로 네이션(Nitro Nation) 게임 제작사인 크리에이티브 모바일(Creative Mobile)과 제휴해 개발되었다.

핫 휠 인피니티 루프를 소개하는 이미지는 웹사이트(http://bit.ly/2zcTyh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 휠 인피니티 루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모든 최신 뉴스 및 이벤트에 관한 업데이트는 페이스북 또는 공식 웹사이트(https://infinite-loop.mattel.com/en) 참조.

* 출처: The NPD Group/Retail Tracking Service/G12/Jan-Dec 2018/Total Toys/Units

마텔(Mattel) 개요

마텔(나스닥: MAT)은 우수한 품질의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의 설계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유수의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회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영감을 얻고 즐기면서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경험을 창출하는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바비(Barbie®), 핫 휠(Hot Wheels®), 아메리칸 걸(American Girl®), 피셔-프라이스(Fisher-Price®), 토마스 앤 프렌즈(Thomas & Friends®) 및 메가(MEGA®)는 물론 회사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거나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그 밖의 인기 있는 브랜드를 비롯해 상징적인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회사의 제품에는 영화와 TV 콘텐츠, 게임, 음악 및 라이브 이벤트 등도 포함되어 있다. 마텔은 세계 유수의 소매업체 및 기술기업들과 협력하면서 40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50개가 넘는 나라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텔은 1945년 창립 이래 어린 시절의 호기심을 탐구하고 어린이들이 잠재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게 해주는 믿음직한 파트너임을 자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tte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220051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t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텔(Mattel, Inc.)
크레이그 사이넬(Craig Sinel)
mattel@fortysev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