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요리 아카데미, 해외에 일본 요리 홍보 위해 킬러 콘텐츠와 이러닝 프로그램 제공하는 웹사이트 japanese-cuisine.com 개설

2019-09-11 11:11
교토,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교토부(Kyoto Prefecture)에 위치한 일본요리 아카데미(Japanese Culinary Academy, 대표: 요시히로 무라타(Yoshihiro Murata), 온라인: https://culinary-academy.jp/english)가 도쿄의 블루매직(Blue Magic, Inc., CEO: 유키코 아키모토(Yukiko Akimoto), 온라인: https://bluemagic.co.jp/)와 제휴해 일본 정통요리의 문화와 조리법을 가르치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공동개발했다.

서비스는 2019년 7월 12일 전 세계에 공개됐다.

세계적으로 일본요리 붐이 일고 있는 만큼 세계 어디를 가도 일본 식당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현재 전 세계에 12만개 이상의 일본식당이 운영 중이다.

일본요리 아카데미는 전 세계에 일본 요리를 제대로 전파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외국에서 열리는 일본 요리 관련 세미나에 강사들을 파견한다. 또한 일본에서 일본 요리를 공부하는 외국 학생들을 교육하며 영어 및 다른 언어로 일본 요리 관련 저널 시리즈를 발행하는 등 여러 활동을 하고 있다.

일본요리 아카데미는 일본 농림수산성(Ministry of Agriculture, Forestry, and Fisheries)이 2016년 4월 1일 책정한 ‘일본 이외 지역에서 일본 음식 조리기술 인증 지침(Guidelines for Certification of Cooking Skills for Japanese Cuisine in Foreign Countries)’에서 정의한 바에 따라 기관 인증을 받은 조직으로, 세계 어느 곳에서든 언제라도 일본 음식 문화와 조리법을 제대로 가르칠 수 있도록 japanese-cuisine.com 이러닝 프로그램을 개발해 이 지침에서 정한 청동 인증(Bronze certification)을 받는 데 필요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제공한다.

온라인 사이트는 https://japanese-cuisine.com 이다.

일본요리 아카데미는 이 프로그램을 일본 요리를 전 세계에 홍보하기 위한 킬러 콘텐츠로 설정했다. 영업을 담당하는 블루매직은 이러한 홍보를 확산해줄 영업 파트너를 물색 중이다.

이 보도자료의 원본 언어로 작성된 원문이 공식적인 버전이다. 번역문은 편의상 제공되며 사실 확인을 위해 원문대조 절차를 거쳐야 하며 법적 효력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00054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ulinary-academy.jp/englis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일본요리 아카데미(The Japanese Culinary Academy)
오야기 테루미(Terumi Oyagi)
office@culinary-academy.jp

일본어 이외의 언어 홍보 지원 파트너 관련 문의
블루매직(Blue Magic, Inc.)
쿠지 아유미(Ayumi Kuji)
contact@japanese-cuis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