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산 선물, 제5회 사천국제관광투자대회와 제6회 사천국제관광교역박람회에서 인기

뉴스 제공
악산시
2019-09-16 17:07
악산--(뉴스와이어)--제5회 중국(사천)국제관광투자대회와 제6회 사천국제관광교역박람회가 9월 6일부터 9일까지 사천 아미산시에서 개최되었다. 세계 각지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관광상품이 모이는 두 행사에서 ‘악산 선물’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악산선물관에서는 지역문화와 창의적인 설계, 생활미학을 융합한 다양한 악산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악산 관광상품은 기념품에서 실용품으로 전환되어 ‘대불인상’, ‘아미기억’ 등 2대 문화창의제품 시리즈를 형성하고 있다.

그중 심천탈토(脫兎)과학기술유한회사에서 전시한 ‘강좌매랑(江左梅郞)’ 시리즈 문화창의제품은 특색을 보유하고 있다. ‘악산대불’, ‘아미령후(원숭이)’ 등 악산의 상징이 수묵화의 이미지로 컵, 메모지, 조명등 등에 표현되어 스타일리쉬함을 뽐낸다.

심천탈토(脫兎)과학기술유한회사 총경리 양개는 “문화창의제품의 연구개발에는 내적함의, 실용성, 편리성 등 3가지 요소가 고려되어야 한다”며 “이러한 문화창의제품들을 연구개발하는 데 1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었다”고 말했다.

현재 악산에는 관광상품 개발과 판매에 종사하는 200개 이상의 기업이 있으며 관광상품의 종류는 2000종이 넘는다. 또한 외부 성지역과 다수 국외 기업들의 문화 창의 참여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shan.gov.cn/

연락처

제5회 중국(사천)국제관광투자대회, 제6회 사천국제관광교역박람회
신화넷 사천유한회사
리타오(黎涛)
189 0813 82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