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 아시아 방문으로 한국·중국·싱가포르 게임시장이 가진 거대한 잠재력 확인

뉴스 제공
Gaimin
2019-09-18 17:50
맨체스터--(뉴스와이어)--Gaimin.io는 아시아 방문으로 한국·중국·싱가포르 게임시장이 갖고 있는 거대한 잠재력 확인했다고 밝혔다.

Gaimin.io의 CEO인 Martin Speight는 싱가포르 블록체인 전문매체인 Blockcast.cc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올해 9월초 Gaimin팀이 아시아 방문한 점을 언급하면서 “아시아에 다녀오면서 아시아시장의 잠재력, 특히 한국, 중국과 싱가포르 블록체인 업계의 잠재력을 확인했고 많은 업계 인사를 만나고 아시아 블록체인 업계의 우수한 리더들과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고 말했다. 또한 “비록 지금 많은 분들이 시장을 베어 마켓이라고 판단했지만 아시아를 다녀오면서 한국, 중국, 싱가포르 시장을 아주 긍정적으로 평가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싱가포르 난양폴리텍과 SkillsFuture싱가포르가 공동으로 개최한 블록체인 교육홍보행사에 Martin과 그가 이끈 Gaimin팀도 초대받아 참석했다. 당일 행사에는 ‘블록체인 혁명2030’의 작가 Anndy Lian과 여러 국제 정부 조직의 고문도 참석해 기조 연설을 했다. Anndy는 연설에서 “게임은 블록체인으로 인해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될 것이고, 블록체인은 특유의 토큰 경제 모델로 기존 게임 업계의 새로운 변혁을 일으킬 수 있기에 지금부터 미리 준비해 시대의 흐름에 잘 적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Martin는 행사에서 관객들에게 Gaimin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발전 현황을 공유했다. 그는 Gaimin이 일반적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Gaimin은 단순히 게임을 하고 게임 장비를 판매하는 플랫폼이 아니라 많은 게이머들에게 실질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Gaimin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설명했으며, 이는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기만 하면 되고 컴퓨터는 사용 하지 않는 시간에 자동 운행하여 GPU의 처리능력을 이용해 토큰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Martin은 “한국에서 여행하면서 많은 친구와 파트너를 만나 Gaimin 플랫폼의 실행 방식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분들이 업무를 하는 모습, 싱가포르분들이 업무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 참 열심히 그리고 열정적으로 일을 한다. 다들 너무 지혜롭고 일선에서 열심히 뛰고 있다. 아시아에서 만난 분들은Gaimin에 아주 소중한 의견들을 주셨고 Gaimin기술에 직접 도전하겠다고 하신 분들도 계신다. 많이 도움 됐고 진심으로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소통은 아주 좋다. 대화를 더 많이, 더 깊게 할수록 보다 더 많은 아이디어를 모일 수 있고 Gaimin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 또한 많은 분들이 Gaimin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한국, 중국 및 싱가포르에서의 Gaimin의 발전이 무척 기대된다. 아시아는 Gaimin의 제2의 고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Gaimin은 올해 6월부터 한국시장에 진출하면서 커뮤니티를 만들고 한국 현지 파트너와의 협력을 하면서 많은 한국 사용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수십 개의 한국 언론사에 보도되었다.

또한 Borabit 거래소에서의 첫 IEO도 성공적이었다. Borabit 및 기타 한국 커뮤니티와 카페의 도움 덕분에 IEO 후에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많은 사용자가 Gaimin을 선택했고 플랫폼도 많이 활성화됐다. 이로써 한국, 중국 및 동남아에서의 발전을 도모하게 됐다.

Gaimin의 CMO Andrew Faridani가 한국을 방문했을 때 Borabit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Borabit와 협력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문화적 배경이 서로 다르지만 아주 즐거운 협력이었다. Borabit팀은 친근하고 정이 넘쳤으며 Gaimin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덕분에 우리는 더 빨리 IEO 전 과정을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었다. Borabit는 많은 고객을 유치해줬다. 이번 기회에 AI 플랫폼이 어떻게 일을 하는지도 체험하게 되었으며 아주 효율적이었다”고 말했다.

Gaimin팀은 계속해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고 시스템을 개발하여 아시아 거래소와 적극적으로 협상을 하는 제2차 IEO를 위한 준비 단계에 있다.

더 자세한 Gaimin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향후 발전 계획은 소셜 미디어와 Telegram 그룹에 가입하면 알 수 있다.

Gaimin 개요

Gaimin은 블록체인기술과 게이머들의 개인 컴퓨터를 이용해 컴퓨팅 파워를 어떻게 확보하는지 말이다. Gaimin은 솔루션 제공을 위해 게임분야 13억대 게이밍 컴퓨터 자원을 통한 시스템을 구축해 전 세계의 범위에서 컴퓨팅 파워를 공급하는 것을 가능케 했다. 이렇게 심플하고 효율 높은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상승하는 CGI 렌더링과 가상화폐 채굴에 사용되는 대규모의 컴퓨팅 파워 수요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aimin.io

연락처

Gaimin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