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헬스사이언스, 자회사 Symphony Health의 미국 국내 시장 측정 도구 Metys 론칭

Metys, 최초로 싱글 액세스 지점 통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빠르게 제공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9-09-20 09:12
롤리, 노스캐롤라이나, 미국--(뉴스와이어)--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NASDAQ: PRAH))는 자회사 Symphony Health의 미국 국내 시장 측정 도구 Metys™의 론칭을 발표했다. Metys는 임상시험 수탁 기관(CRO)에서 이용 가능한 유일한 완전 통합형 올인원 시장 연구 솔루션이다.

최초로 선보이는 종류의 플랫폼으로 Metys는 제약 시장에 포괄적인 시장 분석과 정보를 시기 적절하게 전달한다. 따라서 생명 과학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정확하고 신뢰성 높으며 기민하게 관리할 수 있는 더 나은 길이 열리게 되었다.

Symphony Health의 통합 데이터버스(Dataverse) IDV®에 기반한 Metys는 처방자, 지불자, 환자의 데이터 자산을 지능적으로 통합한다. 사업 원천, 관리 의료 등 기타 중요 메트릭스 역시 포함되어 시장 활동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제공한다. 또 커스텀 가능한 대시보드와 레포트는 속도, 접근 용이성, 통찰을 특징으로 한다. Metys™는 예상 처방 및 처방 작성자와 연결된 진단 하위 집단을 포함하는 업계 유일의 국내 시장 측정 솔루션이기도 하다.

더그 풀링(Doug Fulling) Symphony Health 사장은 “이해, 측정, 치료 결정에 미치는 영향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기 때문에 PRA와 Symphony Health가 Metys™ 플랫폼 내에서 의뢰인의 손끝에 모든 데이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불러올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이 솔루션은 고객에게 사업을 발전시킬 도구와 더불어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혁신과 우수성 문화를 강화하고자 하는 Symphony Health의 노력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Mety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ymphony Health 홈페이지(www.symphonyhealt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MPHONY HEALTH 개요

Symphony Health는 PRA 헬스사이언스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생물약제 제조업체, 보건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및 지불자(payer)에게 가치가 높은 데이터, 분석,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진 기업이다. Symphony Health는 광범위한 1, 2차 데이터 세트를 연결하고 통합하며 의료 연구 및 분석, 전문 지식 자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환자와 처방자의 경험 과정을 따라가며 질병의 발병률과 유병률, 진행, 치료, 그리고 영향을 이해할 수 있게 돕는다. Symphony Health에서 도출한 데이터는 의료 서비스에 관한 의사 결정을 개선하며, 변화하는 의료 서비스 생태계에 효과적으로 적응하는 법에 관한 핵심적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수익 상승 추구를 돕는다. Symphony Healt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개요

PRA (NASDAQ: PRAH)는 풀 서비스 글로벌 위탁연구전문기관(CRO)으로 전 세계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제품 개발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PRA의 통합 서비스는 데이터 관리, 통계 분석, 임상 시험 관리, 규제 및 신약 개발 컨설팅 등이 포함된다. PRA의 해외 사업 지역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남아프리카, 호주, 중동 등 90여 국가를 포함하며, 전 세계에 1만6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당사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약 3800건의 임상시험에 참여했다. 또한 주요 임상(pivotal) 및 보조(supportive) 실험에 다수 참여해 미국 FDA 및 해외 규제기관으로부터 85건 이상의 약물 승인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Director, Communications and Public Relations
Laurie Hurst
+1.919.786.8435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