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크,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 애플리케이션 겨냥한 새로운 3D 낸드 TLC SSD 시리즈 출시

3TS5-P SSD, DWPD 2회 지원… 높은 성능과 비용 효율성을 갖춰 사용량이 과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뉴스 제공
Innodisk Corporation
2019-09-20 14:45
타이베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노디스크(Innodisk)의 엔지니어들이 3D 낸드 수직 아키텍처 기술을 이용해 새로운 3D 낸드 TLC SSD 시리즈에서 뛰어난 성능과 속도를 구현했다.

이노디스크의 3TS5-P SSD 시리즈는 JESD219 표준을 준수해 암호화 목적으로 데이터 압축이나 정리를 시행하는 여러 상황에서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내구성 있는 워크로드를 보완하되 SSD의 정상적인 내부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새로운 3D 낸드 TLC SSD 시리즈는 사용량이 과도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다양한 폼팩터로 구현이 가능하다. 따라서 높은 데이터 스토리지 수요를 처리하고 읽기/쓰기 속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데이터가 사물인터넷(IoT) 시대의 핵심으로 자리 잡았고, 신뢰성을 담보하려면 더욱 빠른 데이터 속도가 필수불가결하다. 이노디스크의 3D 낸드 TLC SSD 시리즈는 이런 추세에 발맞춰 2회의 DWPD(drive writes per day, 하루에 전체 드라이브를 기록하는 횟수)를 지원한다. 더욱 작은 물리적 공간 내에 더욱 높은 용량을 구현할 가능성을 제시한 것이다. 따라서 기계적 인터페이스는 낮추되 시스템 섀시 내의 공기 흐름은 향상시키고, 전기 사용을 개선해 전력 소모를 줄이는 한편 더욱 뛰어난 데이터 읽기 속도와 빌트인 하드웨어 기반의 데이터 보안용 AES를 제공할 수 있다.

2.5인치 규격에 M.2 폼팩터로 구현한 3D 낸드 TLC SSD 시리즈는 입출력(I/O) 작업 시 응답시간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에너지 소비량을 줄인 채로 데이터를 처리한다. 또한 일일 사용 전력을 개선했고, 순차(sequential) 쓰기에 적합하다. 안정적인 1TB 드라이브 상에서 평균 읽기/쓰기 응답속도는 내려간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과도한 상황에 맞물렸을 때 애플리케이션 출시 및 파일 로드 시간에 필요한 높은 성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3D 낸드 TLC SSD 시리즈는 뛰어난 열 관리 기능을 갖춰 구동 시 안정적인 데이터 속도를 지원하고 SSD 안정성을 개선하며 시스템의 서비스를 떨어뜨리지 않는다. 뛰어난 읽기 응답속도, 낮은 전력 소모, 충분한 평균무고장시간(MTBF) 등을 요구하는 산업 워크로드용으로 적합하다. 이노디스크는 새로운 3D 낸드 TLC SSD 시리즈가 업계 정상을 차지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노디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nnodis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70050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nodis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노디스크 코퍼레이션(Innodisk Corporation)
벤자민 조켈라(Benjamin Jokela)
+886 277033000 (내선 1516)
Benjamin_Jokela@innodisk.com
이본느 리우(Yvonne Liu)
+886 277033000 (내선 1515)
Yvonne_Liu@innodi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