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에너지 코퍼레이션, 채권자와 상환유예 협약 체결

2019-10-07 10:57
세인트 클레어스빌, 오하이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머리 에너지 코퍼레이션(Murray Energy Corporation, 이하 머리 에너지 또는 회사)이 최우선변제 신용보증계약 하에 대출 잔액이 50% 이상 남아 있는 채권자 및 ABL, FILO 융자 하에 대출 잔액이 50% 이상 남아 있는 채권자와 상환유예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또한 최우선변제 신용보증 계약에 따라 2019년 9월 30일 자의 상각 및 이자 지급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채권자들은 상환유예 협약 조건에 따라 2019년 9월 30일 자의 상각 및 이자 지급 누락으로 발생하는 채무 불이행과 관련해 어떠한 구제 조치도 행사하지 않는다는 데 합의했다. 유예 기간은 연장이 없는 경우 2019년 10월 14일 밤 11시 59분(뉴욕시간)까지며 유예 기간이 만료하거나 명시된 유예 종료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중 더 빠른 때 종료된다.

머리 에너지는 이번 대출상환 유예 협약 이후 회사 사업 강화와 유동성 상태 개선, 재무제표상의 부채 감축, 회사의 장기 사업 계획과 임직원, 고객, 벤더 및 기타 주요 이해관계자를 위한 장기적 가치 창출 성과를 뒷받침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자본 구조에 대해 채권자들과 다양한 전략적 옵션을 논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media@coalsource.com)로 문의할 수 있다.

면책 진술(Safe Harbor Statement)

이 자료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는 자료상의 기대치와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요인으로는 (1)석탄 및 전력 수요 (2)통제할 수 없는 지질학적 조건, 날씨 및 석탄 채굴 기타 리스크 (3)회사 상대의 청구 및 소송 (4)특정 책임에 대한 보험 적용 (5)기존 장기 석탄공급계약을 이행할 능력 또는 미래 새로 계약을 체결할 능력 (6)업계 내부 및 경쟁 에너지원 생산자와의 경쟁 격화 (7)석탄매장량 예상의 정확도 및 입증된 잠재 석탄매장량 가치의 변동 (8)광업 및 기타 산업용품 가용성 및 가격 (9)근로계약 협상 및 직원과의 관계, 인력의 가용성 (10)수송 가용성, 성능 및 비용 (11)주요 고객 이탈 (12)수용 가능한 조건으로 보증증서를 체결하거나 갱신할 능력 (13)자사 노조 광산의 파업 또는 기타 작업 중단의 가능성 (14)퇴직 근로자 및 연금플랜 하의 복리후생과 관련된 의무 (15)핵심 임원 유지 및 인재 채용, 유지 능력 (16)허가, 광산 안전 및 보건, 광산 사업자의 토지권, 온실가스 배출 절감을 위한 조치에 여파를 미칠 수 있는 미래 법규 및 규제, 정부 정책 및 세제 변동의 영향 (17)상당량의 회사 부채 및 부채계약에 따라 부과된 규정 준수 능력, 대출기관 및 채권보유자와의 협상능력 (18)대출기관 및/또는 채권보유자가 2019년 9월 30일 자의 감가 및 이자 지급 누락으로 인한 재무불이행을 포함한 채무불이행 이후 채무를 가속할 위험 등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20058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urrayenergy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머리 에너지 코퍼레이션(Murray Energy Corporation)
제이슨 D 위트(Jason D. Witt)
+1 (740) 338-3100
media@coalsource.com

인피니트 글로벌(Infinite Global)
북미/유럽·중동·아프리카
켈시 아이드보(Kelsey Eidbo)
kelseye@infinit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