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트리 끈끈이 트랩, 수정벌 생산판매업체 한강바이오와 손잡고 오프라인 판매

뉴스 제공
온트리
2019-10-13 09:13
인천--(뉴스와이어)--올해 초부터 온라인판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끈끈이 트랩을 공급함으로써 농업경영인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온트리는 사업확장의 일환으로 상호를 코아링스로 변경하고 온트리를 소호무역 프로젝트팀으로 재구성했다.

이와 동시에 소호무역 프로젝트팀 온트리는 수정벌사업에서 국내 최대물량을 공급하고 있는 한강바이오와 손잡고 친환경 하우스 끈끈이 트랩 오프라인 판매에 돌입한다.

코아링스(대표: 김민영)는 지금까지 온라인 판매망을 통해 끈끈이 트랩을 판매해왔지만 농업용 끈끈이 트랩의 특성상 다른 상품들과는 다르게 온라인판매만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이 있었다며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판매에 특화된 한강 바이오와 오프라인 판매망을 함께 공유함으로써 온라인구매에 불편함을 느끼는 농업경영인분들께서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호무역 온트리팀(팀장: 박은기)은 제품의 다양화를 위해서 지속적인 시장모니터링을 통해 제품군을 더 넓혀 갈 예정이며 이것이 농업경영인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끈끈이 같은 경우에는 일반 원예용 혹은 가정이나 음식점 같은 데서도 사용 가능하니 농업경영인분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분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끈끈이 트랩 오프라인 구매는 전화주문 가능하며 온라인몰혹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하우스 끈끈이 트랩 검색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끈끈이 트랩 온라인몰: http://smartstore.naver.com/ontreemall

웹사이트: http://ontreeglobal.co.kr

연락처

코아링스
소호무역 온트리팀
팀장 박은기
010-8873-5691
이메일 보내기

끈끈이 트랩 오프라인 구매 문의
02-802-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