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통합물류서비스 모아에프엔에스, 인천 청라 신규 풀필먼트센터 구축

뉴스 제공
모아에프엔에스
2019-10-15 14:00
성남--(뉴스와이어)--IT유통 및 솔루션 전문기업인 한국정보공학(039740 대표이사 유용석, 이세복)의 자회사인 풀필먼트 기업 모아에프엔에스는 인천 송도에 이어 청라물류단지에 물류센터를 추가 오픈하며 통합물류 서비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아’는 6월 전자상거래 기업을 위한 non-STOP 통합물류서비스 사업을 시작하였다. 자체적으로 물류관리가 어려운 중소규모 고객들의 상품 입출고 관리부터 보관, 포장, 배송, 실시간 재고관리까지 숙련된 물류 전문가의 노하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가파른 성장에 따라 소규모로 판매를 시작하는 사업자가 늘어나고 있으나, 기존의 대량으로 움직이는 B2B 물류 시스템에는 진입하기에 어려움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특히 다양한 오픈마켓에 제품들을 올려놓고 판매하는 셀러들이 주문을 수집하고 포장, 배송하고 사이트별로 송장 업로드 및 CS 관리를 하는 것 자체에 시간과 노력이 너무 많이 소모되어 더 중요한 신제품 발굴 및 홍보에 할애할 시간을 빼앗기고 있다.

모아는 이러한 고객들의 필요를 채워주기 위해 최적화된 물류 토탈 솔루션 ‘MOA Manager’를 개발하여 서비스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샵링커’ 등 다양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과 연동하여 주문을 자동으로 수집하며, 실시간 재고관리뿐만 아니라 유통기한까지 관리하여 제품의 효율적인 재고관리를 도와주고 있다.

모아는 인천 송도물류센터에서 서비스를 오픈한 지 3개월 만인 10월 초 1200평 규모의 인천 청라물류센터를 추가 확장하여 꾸준히 늘어나는 고객의 물동량을 소화하고 있다. 현재 의류, 이미용, 생활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 동안 신규계약을 체결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머신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내년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정보공학은 대표적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인 ‘샵링커(Shoplinker)’를 운영하는 자회사 네모커머스와 더불어 20여년간 쌓아온 IT 유통 및 물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는 모아에프엔에스 설립으로 풀필먼트 사업에 본격 진출함으로써 명실상부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인에이블러(enabler)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아에프엔에스 개요

모아에프엔에스는 이커머스 풀필먼트 전문기업으로 인천 청라와 송도에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소규모의 전자상거래 기업의 주문, 배송, 실시간 재고관리 등 모든 물류 업무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oafns.co.kr

연락처

모아에프엔에스
이은정 이사
031-789-86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아에프엔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