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기댈게 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동상 수상

의자에 빗대어 기댈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하다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9-10-20 11:32
평택--(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월간 윤종신과 함께 선보였던 ‘기댈게 캠페인’으로 19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에서 올해의 홍보 캠페인-브랜드 평판 관리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IBA는 미국의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사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권위 있는 국제대회로 이른바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린다. 올해는 총 74개국에서 4000개 이상의 작품이 경합을 벌였으며 전 세계에서 250여명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시디즈의 ‘기댈게 캠페인’은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알리고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시디즈는 편안하게 받쳐주는 의자에 빗대어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한 음원 ‘기댈게’를 발표하고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채널에 공개된 지 약 3개월만에 누적 조회수 약 376만건을 기록했고 수백여개의 커버 영상들이 유튜브와 페이스북으로 퍼져나갔다.

시디즈는 국내 대표 의자 브랜드로서 의자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한 시디즈와 월간 윤종신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기댈게 캠페인’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소통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의 ‘기댈게 캠페인’은 6월 열린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효과상인 ‘2019 에피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데 이어 지난달 열린 세계적인 PR·마케팅 시상식인 ‘2019 세이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어워즈(2019 SABRE Awards Asia-Pacific)’에서도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바 있다.

시디즈(SIDIZ) 개요

최고 품질의 의자를 누구나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브랜드 정신을 가진 시디즈는 국내 판매 1위,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을 휩쓸며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제너럴일렉트릭(GE), IBM, 도요타 등 글로벌 기업에서 채택되는 등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유명하다. 의자 생산을 위한 전 공정을 국내 자체 공장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 기준을 상회하는 [시디즈 의자시험소]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를 획득, 친환경성 또한 품질의 중요한 요소임을 입증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테스크 체어 T50, T80 외에도 아동용 의자 링고, 유아용 의자 아띠, 인테리어 의자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영역의 좋은 의자를 만들고 있다. 빅모델 없이 제품의 우수성과 의자의 중요성을 알리는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광고 캠페인으로도 잘 알려진 시디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디즈 블로그: http://www.sidizchair.com
시디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idizchair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