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2019 카페쇼 초청 온라인 이벤트 개최

만나몰, 2019 서울 카페쇼 참가를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개최

10월 21일부터 30일까지 카페쇼 티켓 받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 선발해 2장씩 티켓 전달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9-10-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11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만나몰은 이번 카페쇼에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21일(월)부터 30일(수)까지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페쇼 티켓을 받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되며 11월 1일(금)에 당첨자 총 100명을 뽑아 1인당 2장씩 총 200장의 모바일 카페쇼 입장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진원무역은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박람회인 서울카페쇼에서 다양한 만나몰 수입과일과 살림생활 상품을 선보인다.

해외 수입과일(바나나, 파인애플, 청포도, 아보카도, 망고, 석류, 자몽 등), 썬키스트 견과, 그리고 살림생활 상품으로 모벨제이(나무도마), 자란(곡물), 선비촌한과, 바다로(수산가공품), 보덤(커피용품), 피터스커피, 폴앤폴리나(베이커리)을 특가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일 선착순 400명에게는 레몬과 레몬착즙기, 오렌지와 오렌지칼과 오렌지 착즙기, 석류와 디시더와 같은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매년 카페쇼를 통해 조금씩 새롭고 발전된 모습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온라인 팜마켓이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살림생활 상품을 공급하는 만나몰이 되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한 국내 토종 기업이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부터 전세계의 농가에 이르기까지 제철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클릭 한 번에 가정과 중소규모의 카페로 배달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