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모든 클라우드 환경 위한 VM웨어 기반의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19-11-06 18:2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모든 클라우드에 걸쳐 매니지드 서비스를 혁신하는 멀티 클라우드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자동화·거버넌스(governance) 솔루션을 5일 출시했다.

VM웨어(VMware) 기반의 ‘DXC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DXC Managed Multi-Cloud Services)’는 대규모로 일관된 서비스 관리를 제공하며 고객이 VM웨어에 대한 투자를 극대화해 멀티 클라우드에서 상당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도록 한다. 이 최신 클라우드 솔루션은 ’VM월드 유럽(VMworld Europe)’에서 발표됐다.

IDC에 따르면 2024년까지 글로벌 1000대 기업의 90%가 공공/프라이밋 클라우드에 걸쳐 통합형 도구를 포함한 멀티 클라우드 관리 전략을 도입할 전망이다. VM웨어 기반의 ‘DXC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범용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셀프 서비스와 자동화, IaC(코드형 인프라) 모델을 통한 지속적인 IT 서비스 제공을 지원한다.

VM웨어가 지원하는 ‘DXC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서비스 출시 시기를 단축하고 매니지드 서비스와 자산 제공을 자동화하며 비용을 최적화한다. 이 최신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를 구현하며 데브섹옵스(DevSecOps)를 가능케 한다. 이는 모두 청사진, 배포 파이프라인, 정책을 통해 복수의 클라우드에서 IaC를 사용해 본질적인 보안과 거버넌스를 제공한다.

유진 오켈러한(Eugene O’Callaghan) DXC 수석 부사장 겸 클라우드/플랫폼 서비스 총괄은 “복수의 클라우드가 새로운 대세로 떠올랐지만 이러한 클라우드 환경을 관리하는 것은 대단히 복잡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VM웨어 기반의 DXC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혼합형 클라우드 환경에서 디지털 변화 속도를 높이고 클라우드 및 기존 IT를 위한 작업량을 최적화하며 적합한 플랫폼에 적합한 작업량을 배포하는 총체적인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VM웨어 기반의 ‘DXC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IT 환경 전체에 광범위한 통합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어 VM웨어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일관적 관리 및 운영 경험을 지원한다. VM웨어 ‘v리얼라이즈 오토메이션 클라우드(vRealize Automation Cloud)’를 활용한 이 솔루션은 검증된 관리 스택을 기반으로 현재와 미래의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에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잔 내쉬(Susan Nash) VM웨어 전략적 기업 연합 담당 수석부사장은 “DXC와 VM웨어는 공히 IT 혁신과 성장을 가속화해 왔다”며 “VM웨어 기반의 DXC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VM웨어의 혼합형 클라우드 솔루션과 DXC 클라우드 서비스, 업계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IT가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편적인 관리 경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공통 보안과 거버넌스, 준수 프레임워크를 촉진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로써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VM웨어 기반 DXC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DXC 바이오닉스(DXC Bionix™)’와 DXC의 차세대 제공 플랫폼인 ‘플랫폼 DXC(Platform DXC™)’와 통합돼 있다.

VM웨어 기반 매니지드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웹사이트(http://bit.ly/33ob2V9)에서 살펴볼 수 있다.

VM웨어(VMware)와 v리얼라이즈 오토메이션(vRealize Automation)은 VM웨어가 미국 및 기타 관할지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또는 등록상표다. 이 자료에 언급된 그 밖의 모든 상표와 제품명은 해당 기업의 상표일 수 있다.

DXC와 VM웨어

DXC테크놀로지는 15년 이상 VM웨어 기술을 활용한 IT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클라우드, 보안, 저장 및 네트워크 가상화 분야의 선두주자이자 데스크톱 및 모빌리티 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인 VM웨어는 DXC 파트너 네트워크(Partner Network) 회원사로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현실화하도록 지원한다. DXC는 포트폴리오에 VM웨어 공통 고객사 수천곳과 1000명 이상의 VM웨어 인증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세계적인 선도적 독립형 종단 간 IT 서비스 업체인 DXC 테크놀로지는 핵심 시스템을 관리 및 현대화하여 새 디지털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낸다. 이 기업의 글로벌 운영 범위와 인재, 혁신 플랫폼, 기술 독립성, 광범위한 협력사 네트워크는 70개국에서 6000개 이상의 민간 및 공공부문 고객사가 왕성하게 변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에서 볼 수 있다.

[1] “IDC 퓨처스케이프(IDC FutureScape): 2019 세계 클라우드 예측(Worldwide Cloud 2019 Predictions)’, 프랭크 델라 로사(Frank Della Rosa), 에릭 뉴마크(Eric Newmark), 디팩 모한(Deepak Mohan) 외. IDC, 2018, Doc # US43001718.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050056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미디어 문의
다나 그린스타인(Dana Greenstein)
+1.914.607.7631
dgreenstein@dxc.com

도나 젱스(Donna Jenks)
+1.630.306.9989
donna.jenks@dxc.com

조나단 포드(Jonathan Ford)
투자 문의
+1.703.245.9700
jonathan.ford@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