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올리브마켓’ 참가로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서

9월 출시된 신제품 캡슐 커피 머신 피콜로 XS와 스타벅스 커피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로 커피 추출 및 시음, 포토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하며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와 CJ오쇼핑이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올리브마켓’ 통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브랜드 체험 팝업 스토어 운영

13일 12시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통해 단독 구성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 가능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19-11-12 09:54
서울--(뉴스와이어)--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 ‘올리브마켓’에 참가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최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캡슐 커피 머신 피콜로XS와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커피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리브마켓은 합리적 취향 소비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올리브(Olive)’와 CJ오쇼핑이 엄선한 다양한 식품과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는 행사로 온라인 마켓은 CJ몰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마켓은 13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마켓에서 브랜드 및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 중 가장 작지만 활용도 높은 피콜로 XS를 소개하고 스타벅스 커피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아메리카노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팝업 스토어 내 ‘터치 앤 트라이 존(Touch & Try Zone)’에서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7가지의 아메리카노 캡슐 제품 중 본인의 취향에 가장 잘 부합하는 제품을 선택해 피콜로 XS를 통해 직접 추출해 볼 수 있다. 또한 직접 추출한 커피를 시음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로 구현한 최상급 원두의 고유의 맛과 신선한 아로마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포토존(Photo Zone)’을 운영하며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스타벅스앳홈 #스타벅스캡슐 #돌체구스토 #피콜로xs)와 함께 본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피콜로 XS 커피 머신과 스타벅스 커피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8종을 증정한다.

올리브마켓 참가를 기념해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머신과 스타벅스 커피 캡슐 1박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프랑스산 머그 글라스 1종으로 구성됐으며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CJ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는 13일 오후 12시에 진행되는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올리브, CJ오쇼핑을 사랑하는 고객층과 합리적인 취향 소비를 추구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타깃 고객층이 맞아 떨어져 이번 올리브마켓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피콜로 XS는 11월 6일 방영된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마켓 10’ 21화 ‘이거 하나면 라이프스타일 레벨업 10’ 편에 작지만 알찬 성능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 머신으로 소개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배진솔 차장
02-6250-7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