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그룹,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사업 혁신 지원 위해 베어링포인트//비욘드의 플랫폼 채택

NTT 컴웨어 코퍼레이션, 베어링포인트//비욘드의 인포노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을 NTT 계열사 전체에 적용…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 단순화 및 현대화로 새로운 첨단 솔루션과 사업 모델의 신속한 출시 촉진

뉴스 제공
BearingPoint
2019-11-13 13:46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일본 최대 고정회선 및 모바일 통신 서비스 제공 회사이자 세계 5대 통신 사업자이며 시가 총액 기준 일본 5대 기업 중 하나인 NTT그룹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목적으로 사업 지원 시스템을 현대화, 단순화하고 통일하기 위해 베어링포인트//비욘드(BearingPoint//Beyond)의 인포노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Infonova Digital Business Platform)을 채택했다고 베어링포인트(BearingPoint)가 12일 발표했다.

NTT그룹은 사업 확대전략의 일환으로 B2B2x모델을 사용하고 사물인터넷(IoT) 및 인공지능(AI)을 포함한 부가가치 ICT(정보통신기술) 서비스를 풍부하게 제공해 고객이 디지털 시스템으로 변환하는 것을 지원하는 데 필요하고 개별적인 맞춤형으로 더 잘 지원하도록 설계된 5G와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 플랫폼을 채택했다.

인포노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은 NTT가 신기술을 실험하고 혁신하며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사업 모델과 서비스를 도입하는 동시에 민첩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생태계 파트너들을 통합하는 것을 가속할 수 있게 해준다.

NTT그룹의 완전 소유 시스템통합 업체인 NTT 컴웨어 코퍼레이션(NTT COMWARE CORPORATION)은 베어링포인트//비욘드의 플랫폼을 글로벌 클라우드 태생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으로 사용할 ‘새로운 IT 프로그램(New IT Program)’이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을 시행, 운영 및 관리할 예정이다. NTT 컴웨어는 이 플랫폼을 NTT의 일본 내 모든 계열사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러한 접근방식을 통해 각 NTT계열사들은 베어링포인트//비욘드 플랫폼에서 자체 생태계 파트너와 판매 채널을 추가하고 기업 고객들을 차주(借主)로 받아들여 모두가 완전히 마찰 없고 자동화된 B2B2x모델 안에서 전 세계 거래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별도의 독립 차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한다.

베어링포인트//비욘드의 플랫폼은 서비스 관리, CRM(고객 관계 관리) 및 계약 관리, 카탈로그 및 주문 관리, 주문 처리 및 파트너 조직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이 플랫폼은 기존 및 미래 B2C, B2B, SMB, 도매, B2B2x 요건을 충족시켜 수익화할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새로운 산업 시장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NTT그룹은 이 플랫폼을 사용해 제공 상품과 번들(bundle)을 포함한 자체 상품 및 서비스도 관리할 예정이다.

NTT 컴웨어는 인포노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이 경쟁 솔루션에 비해 유연성과 확장성이 우수한데 깊은 인상을 받았다. NTT의 모든 계열사들은 이 플랫폼을 이용해 수익을 높이는 한편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 및 사업 모델, 특히 파트너 생태계를 바탕으로 하는 B2B2x 모델을 도입해 고객이 진정한 첨단기술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운영 체제를 변혁할 계획이다.

앵거스 워드(Angus Ward) 베어링포인트//비욘드 최고경영자(CEO)는 “NTT그룹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운영상의 민첩성과 신상품 출시 시기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며 “인포노바 플랫폼을 도입하는 모든 기업, 특히 파트너 생태계와 함께 기기와 사물인터넷(IoT) 및 인공지능(AI)을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와 패키지로 연결시키는 새로운 B2B2x 사업 모델을 창출하는 수익 성장 전략을 위해 와해적 혁신기술을 필요로 하는 5G를 향해 나가는 기업은 혜택을 볼 것이다. NTT그룹은 전 세계 사업자들이 상업적 성공을 지속적으로 거두는데 필수적인 고객 가치와 수익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반드시 따라야 할 사업 혁신의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NTT 컴웨어 코퍼레이션(NTT COMWARE CORPORATION) 개요

NTT 컴웨어는 기업을 대상으로 오늘날의 첨단 정보기술(IT)을 총체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 업체이다. NTT 컴웨어의 네트워크, 미들웨어, 시스템 개발 분야의 핵심 전문 기술은 일본에서 최고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종합적인 최신 시설의 뒷받침을 받고 있다.

NTT 컴웨어는 NTT 그룹의 완전 소유 계열사이다. https://www.nttcom.co.jp/english/about/corporate

베어링포인트(BearingPoint) 개요

베어링포인트는 유럽에 기반을 두고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 관리 및 기술 자문 회사이다. 회사는 다음 3개 사업 부문을 운영한다: 첫 번째 부문은 모든 지역에서 성장을 이끄는 5개 핵심 분야에 중점을 둔 자문 사업을 추진한다. 두 번째 부문은 SaaS는 물론 고객을 대상으로 IP(인터넷 프로토콜) 주도의 관리형 서비스와 사업에 매우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그들이 사업에 성공하도록 지원한다. 세 번째 부문은 디지털 체제로 성공적으로 전환하고 규제 요건을 충족시키는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또 이 부문은 스타트업에 대한 자금 지원과 발전을 추진하고 생태계를 활용하여 고객사 및 파트너들과 함께 혁신적인 사업 모델을 모색한다.

베어링포인트의 고객에는 세계 선도적 기업과 기관들이 많이 포함돼 있다. 회사의 글로벌 컨설팅 네트워크는 75개 이상 국가의 1만여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과의 협력으로 측정 가능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도출한다.

베어링포인트//비욘드(BearingPoint//Beyond) 개요

베어링포인트//비욘드는 기업체들이 디지털 혁신이 일으키는 변화 속에서 혁신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게 하는 BSS(비즈니스 지원 시스템)와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베어링포인트//비욘드는 SaaS 기반의 인포노바 디지털 플랫폼을 사용해 조직체(기업)들이 새로운 상품을 신속하고 최소한의 위험과 비용으로 실험하고 출시하며 수익화할 수 있게 한다. 회사는 기술과 파트너들을 연결시켜 파트너들의 생태계를 통해 서로 협업하고 공동으로 혁신하며 사업 범위를 확대할 수 있게 한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효율성과 자동화를 향상시키고 경쟁 속에서 더 민첩하게 만든다.

베어링포인트//비욘드는 베어링포인트의 사업 부문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어링포인트//비욘드 홈페이지: www.bearingpointbeyond.com

베어링포인트 홈페이지: www.bearingpoint.com

연간 보고서: www.bearingpoint.com/en/about-us/annual-report/

링크드인: www.linkedin.com/company/bearingpoint

트위터: @BearingPoint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20051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earingpoi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베어링포인트//비욘드(BearingPoint//Beyond)
미챌 해리스(Michal Harris)
마케팅 총괄
+ 44 (0)79 6637 1449
michal.harris@bearingpoi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