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사인, KB 국민은행과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쿨사인
2019-11-14 16:1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기업 쿨사인은 KB국민은행의 디지털 사이니지 파일럿 운영 IT자원 구매 대상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에 대한 정보 제공과 편의성 확보, 맞춤형 상품 제공을 위해 비디오월과 디지털포스터로 구성된 디지털 디스플레이 형태의 홍보플랫폼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서초종합금융센터를 비롯한 주요 9개 지점에 시범적으로 도입하기로 했으며, 도입 결과를 바탕으로 전국 지점으로 확대 도입할 예정이다.

10월 28일 오픈한 서초금융센터는 지역 거점인 유니버설 허브 지점으로써, 점포의 대형화를 통한 종합금융서비스의 제공, 거점 내 지점의 업무별 특화점 운영, 거점 내 지점 간의 협업 마케팅 콘텐츠 강화 등의 특장점을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 혁신을 통해 점포간 체계적인 협업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보다 확장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영업점 환경이 대폭 개선돼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대 고객 안내와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B 국민은행에 설치되는 홍보플랫폼은 상품정보, 환율정보, 순번표시 등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최첨단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이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비디오월(Video-wall)과 디지털포스터로 구성된 디지털 디스플레이 형태의 홍보 플랫폼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고 동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표출할 수 있어 TV와 인터넷, 모바일에 이어 제4의 미디어로 주목 받고 있다.

쿨사인 안영규 부사장은 은행이 영업점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대 고객 안내와 상품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도입은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쿨사인은 KB국민은행 사내방송 시스템, 우리은행과 기업은행 순번대기 연동 사내방송 솔루션 구축, KEB하나은행 및 농협은행 사내 방송 시스템 등 금융권 사내방송 시스템 구축/운영 경험이 있다. 또한 은행 및 공공기관 등의 디지털 사이니지 구축/운영을 위한 자체 솔루션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쿨사인 개요

쿨사인은 디스플레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써 금융권 디지털 사이니지 홍보 플랫폼 및 사내방송, 지하철 및 버스 등에 설치하는 교통 정보화 시스템 등의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보유한 IT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oolsign.net

연락처

쿨사인
경영관리팀
윤세진 부장
02-6295-8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