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도쿄’ 우르술라 코르베로 출연

품격과 막장, 정치 스릴러 드라마 ‘스페인 대사관’

11/16(토) 저녁 7시 채널유 드라마 코멘터리 ‘유드피아’에서 공개

뉴스 제공
채널유미디어
2019-11-15 10:00
서울--(뉴스와이어)--16일 토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신개념 유럽드라마 토크쇼 <유드피아(MC: 김지민, 조승연)>는 스페인 드라마 ‘스페인 대사관’으로 이야기를 채워나간다.

‘스페인 대사관(원제:The embassy)’은 태국 주재 스페인 대사가 대사관을 둘러싼 음모와 부패를 파헤치는 정치 스릴러이자, 다양한 인물들의 욕망과 갈등을 그린 치정 멜로 드라마다.

국내에선 잘 알려진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의 ‘도쿄’역을 맡은 ‘우르술라 코르베로’와 ‘베를린’역을 맡은 ‘페트로 알론소’가 출연하여 국내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더한다.

김선영 드라마평론가는 “일명 서구의 막장드라마라고 불리는 텔레노벨라적인 요소가 많다”며 “상류층의 호화로운 배경을 중심으로 치정, 배신, 범죄, 근친 등 자극적인 요소들을 모은 중독성이 강한 장르다”라고 호평했다.

유럽드라마 토크쇼 <유드피아> ‘스페인 대사관’편은 16일 토요일 저녁 7시 채널유(CH.U)에서 방송된다.

채널 번호 안내
KT올레TV 112번 / SKb btv 107번 / LGU+ 57번 / KT스카이라이프(위성) 78번

채널유미디어 개요

채널유미디어는 국내 최초 유럽드라마 전문 방송채널 CH.U(채널유)를 운영하고 있는 방송사업자다. 국내 IPTV 및 위성채널 총 1650만 가구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유럽 드라마 자체제작 콘텐츠 등을 제작하고 각국의 웰메이드 콘텐츠를 독점으로 수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tv

연락처

채널유미디어
편성기획팀
서민주 팀장
070-5008-9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