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 2019 WBS MARVELS 서밋기간 한국서 세 차례 원탁 포럼 가져… 한국 업계 리더와 업계 발전 토론

뉴스 제공
ECRO
2019-11-18 11:34
홍콩--(뉴스와이어)--ECRO는 2019 WBS MARVELS 서밋기간 한국에서 세 차례 원탁 포럼을 가져 한국 업계 리더들과 함께 업계 발전을 토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CRO는 2019년 7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WBS MARVELS 블록체인 서밋에서 이미 한국 커뮤니티에게 ECRO 생태 시스템의 제품을 소개했다. 행사 기간에 많은 오프라인 회의와 만남을 가졌고 ECRO 시스템 임원은 서밋에서 블록체인 협회 한국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투자자들의 많은 지지를 받은 바 있다.

ECRO 시스템은 2019년 11월 19일~20일 서울에서 열리는 2019 WBS MARVELS 서밋에 참석하고, 한국 리더들과의 비공개 원탁 회의를 통해 ECRO 제품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ECRO 시스템의 한국 시장 진입 전략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세상은 엄청난 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불과 30년전만 해도 사람들은 튜브형 TV와 두꺼운 핸드폰을 사용했는데, 현재는 직접 스마트폰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쇼핑 채널을 시청하고 물건을 구매한다.

무역도 이와 같은 변천을 겪고 있다. 시장과 상점들은 쇼핑몰에 입주했다가 아마존 혹은 알리바바 등 글로벌 온라인 유통채널로 이전했다.

전자상거래의 다음 발전단계는 무엇일까? 당연히 블록체인 기술로의 과도이다. ECRO은 블록체인 기술, 인공지능 및 암호화폐 지불을 집대성한 혁신 거래 플랫폼이다. 블록체인몰은 모든 기업이 겪은 우려를 다 갖고 있다. 소비자 신뢰, 재무 안전, 프로젝트 확장성, 높은 운영비용, 경쟁 등이 포함된다.

ECRO 생태 시스템 커뮤니티에서 온 글로벌 57개 국가의 수천만 명의 제조업체와 소비자들이 ECRO 글로벌 플랫폼에서 만남을 가졌다. 커뮤니티 가입자는 시장의 주요 가치 중 하나이다.

해당 플랫폼은 중국, 인도네시아, 한국 등 아시아 시장 및 라틴 아메리카, 유럽, 터키 등 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은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하지만 해당 프로젝트는 전 세계 각 지역의 참여자들과 함께 글로벌 생태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더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ECRO 시스템은 아시아 시장, 특히 한국 시장은 해당 프로젝트의 개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ECRO 시스템은 한국 시장이 세계 최신 기술의 시금석으로 여겨져 왔으며, 한국은 현 단계의 모든 사회적 수요 및 추세를 빠르게 파악하고 시장에서 실천하고 계속해서 혁신하는 국가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ECRO의 우세

전통 온라인 시장과 비교했을 때, ECRO는 공급업체에게 더 많은 우세를 가져다 준다. ECRO는 암호화폐로 상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능을 도입하여 더 많은 판매를 이끌 수 있고 업무 발전 시 기타 원가의 저해를 받지 않게끔 한다.

현재 판매망을 구축하고 마케팅을 진행해 판매를 하거나 구매측을 유입할 필요가 없기에 판매자는 시간과 돈을 아낄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Graphene,(石墨烯)’ 협의가 거래 안정성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모든 재무 리스크는 최소화 할 수 있다.

구매자는 신뢰감 있고 기능이 방대한 온라인 몰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충성도 및 캐시백을 통해 사용 기한 없는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암호화 방식으로 찾은 토큰은 가치가 상승할 수 있기에 소유자의 구매력도 증가시킬 수 있다.

ECRO 가상비서는 제품 교환 및 플랫폼 서핑 대행을 통해 유저들의 취향을 파악할 수 있다.

◇최근 추세

ECRO는 사용자들이 ECRO몰에서 익숙한 경쟁 상품 혹은 서비스를 만나게 되면 바로 구매를 할 것이고 자연스럽게 전통 온라인 몰에서 ECRO몰로 옮겨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ECRO는 이로써 실물 경제의 수익을 올릴 것이고 글로벌 중소기업들이 블록체인으로 과도하는 추세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ECRO는 역사적으로 혁명을 통해 낡은 것을 타파했지만 그 어떠한 긍정적인 변화도 가져다 주지 못한 예들이 많았다. 하지만 블록체인과 전자상거래 업계의 ECRO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혁명은 기존의 방식을 영원히 바뀔 것이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바꿔 줄 것이라고 밝혔다.

ECRO몰 공식 홈페이지: http://ecro.net/

연락처

ECRO 홍보대행
블록카스트
Melody Chan
+65 9883 2707‬
+82 10 93045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