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젬컴, 서비스 사업자 위한 최초의 와이파이6 인증 홈 게이트웨이 발표

뉴스 제공
Sagemcom
2019-11-19 16:04
뤼에유말메종,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젬컴(Sagemcom)의 10G PON 파이버 게이트웨이 신제품인 ‘F@ST 5688AX‘가 2019년 11월 13일 와이파이 얼라이언스(W-Fi Alliance)의 와이파이6 인증(Wi-Fi 6 Certification)(ID: WFA91587)을 획득했다.

홈 게이트웨이가 와이파이6 인증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F@st 5688ax’는 일반 소비자와 소기업을 위해 개발된 차세대 홈 게이트웨이로 광가입자에게 상하향 최대 10Gbps의 속도를 제공한다. 이러한 성능은 최신 와이파이6 기술 통합에 힘입어 로컬 홈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양한 무선 터미널에 효율적으로 분산될 수 있다.

업계 최초의 와이파이6 인증 홈 게이트웨이인 ‘F@st 5688ax’는 광대역 시장의 기술 통합 분야를 주도하는 사젬컴의 리더십을 보여준다. 이 같은 성과는 사젬컴의 폭넓은 엔지니어링 경험과 광대역 분야의 전문성, 최신 혁신 기술을 단기간에 시장에 제공하는 역량이 빚어낸 결과물이다. 또한 기술 벤더와의 효과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입증한다. 언제나 시장의 요구사항을 앞서 내다보는 사젬컴은 홈 게이트웨이 벤더로는 유일하게 모든 와이파이6 플러그페스트(plugfest·기술 테스트 행사)에 적극 참여했으며 업계와 서비스 사업자의 와이파이6 기술 도입에 기여했다.

사젬컴은 파이버, 케이블, DSL, FTTH, 4G/5G 게이트웨이, 와이파이 확장기(extender) 등 모든 제품군에 와이파이6 적용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사젬컴(Sagemcom) 개요

국제적인 규모의 프랑스 첨단기술 그룹인 사젬컴(Sagemcom)은 광대역(셋톱박스, 멀티-기가비트 게이트웨이), 스마트 시티 및 사물인터넷(IoT)(LoRa 얼라이언스 창립 회원)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수익은 약 21억유로이며 5개 대륙에서 5500여명을 고용하고 있다. 사젬컴은 고부가가치의 통신단말기 분야에서 세계 선도기업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 참조.
www.sagemcom.com // www.facebook.com/SagemcomOfficial // https://twitter.com/Sagem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180054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젬컴(Sagemcom)
실바인 쿨뢰르(Sylvaine COULEUR)
presse@sagem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