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식품 및 의료 분야의 고압 세정 공정에 적합한 새로운 압축 래치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19-11-20 11:21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가 새롭게 E3 VISE ACTION® 압축 래치 제품군을 확장하여 고강도 집중 화학 세정 절차도 견딜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을 내놓았다.

사우스코의 고압 밀폐형 E3 VISE ACTION® 압축 래치는 뛰어난 밀폐 기능으로 높은 압력과 온도를 사용하는 세척 과정도 문제없이 지원하면서 위생 요건을 준수한다.

사우스코의 고압 밀폐형 E3 VISE ACTION® 압축 래치는 IP69K 요건에 따라 밀폐 처리되어 액체 유입을 차단하고, DIN EN1672-2 규격을 준수하므로 위생 및 청결이 중요한 사용 분야에 적합하다.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인 고압 밀폐형 E3는 극한 환경뿐 아니라 식품 가공 기계 및 의료 장비에 흔히 쓰이는 화학 약품에도 탁월한 내성을 발휘한다.

고압 밀폐형 E3는 표준 E3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빠르고 확실한 폐쇄 기능과 진동에도 끄떡없는 잠금 기능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고압 밀폐형 E3는 표준 시리즈와 동일한 패널 홀을 사용하므로 교체하기 용이하며 다양한 그립 길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고압 밀폐형 E3 VISE ACTION® 압축 래치는 위생 및 편리한 세정 절차가 가장 중요한 고강도 세척 공정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새로운 E3 래치는 사우스코의 표준 E3 압축 래치 시리즈와 같은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압축 래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