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센터,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토크콘서트 ‘진담’ 성황리 마쳐

2019-12-02 18:27
서울--(뉴스와이어)--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11월 27일(수), 29(금) 청소년들을 위해 2회에 걸쳐 진행한 진로토크콘서트 ‘진담(眞談)’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진로토크콘서트 ‘진담’은 다양한 직업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청소년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형식의 콘서트이다. 이번 진로토크콘서트에는 하윤서 쇼 호스트, 염윤희 아나운서와 강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령희 센터장을 직업인 패널로 모셔 청소년들과 함께 쇼 호스트, 아나운서, 상담가에 대한 진로·직업에 관한 토크를 진행하였으며 싱어송라이터 미윰과 오브의 공연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시간을 통해 청소년들은 쇼 호스트, 아나운서, 상담가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재 청소년들이 가진 진로 고민에 대한 조언을 들어보는 기회를 가지면서 다양한 직업을 탐색하고 진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간을 보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승현 관장은 “진로토크콘서트 ‘진담(眞談)’을 통해 청소년들이 진로 결정에 있어 직업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알아가는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 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연락처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예지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