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프라이빗 뱅크, 2020년 전망 발표: 내년에 글로벌 성장 지속 가능

씨티 프라이빗 뱅크, 2020년 자사의 투자 테마 공개

뉴스 제공
Citi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C
2019-12-09 11:09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씨티 프라이빗 뱅크(Citi Private Bank)가 ‘부정적인 세상에서 긍정을 유지하기(Staying Positive in a Negative (Yielding) World.)’라는 제목의 2020년 전망 보고서를 5일 발표했다.

일 년에 두 번 발행되는 이 보고서는 다음 해의 세계 경제 및 금융 시장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을 제공하며 고객 포트폴리오를 위한 장기 투자 주요 테마를 조명한다.

보고서에서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기업 실적이 견고한 추세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만큼 2020년에 세계 경제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세계 주식이 계속 상승하지만 전 세계 고정수입 수익률이 사상 최저 수준을 기록하면서 이 분야는 2020년에도 고전할 것으로 전망한다.

데이비드 바이린(David Bailin) 씨티 프라이빗 뱅크 최고투자책임자는 “내년은 투자자들에게 이슈가 많은 한 해가 될 것이다”며 “우리의 2020 전망은 소음을 줄이고 우리 고객들의 재산을 위해 진짜로 중요한 것에 주력했으며 전체 수익 프로파일을 개선할 수 있는 분야별 추천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글로벌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확신하며 적극적인 투자를 유지하고 점차 투자가 형성되는 멈출 수 없는 트렌드를 주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2020년 전망에서 극도로 부정적인 정서와 마이너스 수익률에 대한 현재 글로벌 상황을 고려할 때 긍정적인 수익률 증가를 위해서는 더욱 강력하고 세계적으로 다각화된 다양한 자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중대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여기에는 투자자가 포트폴리오 수익을 추구하는 방법의 변화가 포함되며 두 가지의 광범위한 투자 테마도 소개된다.

우선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투자자들이 수익을 추구할 때 더 멀리 내다보기를 권장한다. 그들은 일부 채권을 검증된 수익률과 배당금 인상 경력이 있는 주식으로 대체하고 금리가 원만하게 인상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다 가치 지향적이고 주기적인 주식에 자본을 더 많이 분배할 것으로 권고한다. 또한 리스크 프로파일을 증가시키길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포트폴리오에서 자본시장 전략 및 사모 투자를 구현할 것을 권고한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또한 향후 몇 년간 세계 경제를 형성하고 경제에 어떤 일이 발생해도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장기 세력인 ‘멈출 수 없는 트렌드’를 언급한다. 이 세 가지 트렌드는 더욱 늘어가는 디지털 생활을 보호하기 위한 사이버보안, 금융 서비스 산업을 변혁하는 혁신 기술, 더욱 청정하고 지속가능한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이다.

보고서 전문, 요약본, 짧은 동영상 및 기타 자료들은 씨티 프라이빗 뱅크 웹사이트(http://citi.us/2EjCieO) 참조.

씨티 프라이빗 뱅크(About Citi Private Bank) 개요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개인 은행 중 하나다. 부유한 개인과 가문 들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국경을 초월한 맞춤형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에 걸쳐 약 460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프랜차이즈로서 116개국에 48개 지사를 두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객관적인 조언과 개방적인 아키텍처 투자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성장하고 부를 유지하고 자금을 융통하고 현금을 더 열심히 굴리고 유산을 보존하고 가족과 가족 사업의 필요를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자본 시장, 투자 자금 운용, 포트폴리오 관리, 신탁 및 부동산 계획, 투자 금융, 은행 업무, 항공 금융, 예술과 스포츠 관련 조언 및 자금 조달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씨티(Citi) 개요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은행 씨티는 약 2억개의 고객 계좌를 보유하고 있고 160여 국가와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씨티는 소비자금융 및 신용, 기업 및 투자 은행, 증권 중개, 거래 서비스, 자산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 기업, 정부, 기관 등에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씨티 그룹 웹사이트 www.citigroup.com, 트위터 @Citi, 유튜브 www.youtube.com/citi, 블로그 http://blog.citigroup.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citi, 링크드인 www.linkedin.com/company/citi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50057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ti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씨티 프라이빗 뱅크(Citi Private Bank)
북미
패트리샤 튜마(Patricia Tuma)
+1 212.793.7682
patricia.tuma@citi.com

유럽/중동/아프리카
벨린다 마크스(Belinda Marks)
+44 20 7508 3082
belinda.marks@citi.com

아시아태평양
고드윈 첼람(Godwin Chellam)
+852 2868-7682
godwin.chellam@citi.com

라틴아메리카
알렉스 라비넷(Alex Ravinet)
+1 305.420.4292
alexandra.ravinet@citi.com